NO.1: 광주 야구 우천취소
지금도 중부와 경북지역에는 장맛비가 내리고 있습니다.이 비는 오늘과 내일을 지나 모레까지 길게 이어지겠습니다.강한 비구름대는 내일 새벽,충청과 호남지방으로 이동하면서 시간당 20~30mm 안팎의 호우가 예상됩니다.
내일과 모레 내리는 비의 양을 보시면 경기 남부와 충청이남 대부분 지방으로 120mm 이상의 많은 비가 예상됩니다.서울에도 30~80mm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 전국이 흐리겠습니다.중부지방 낮 기온은 서울이 27도,광주 야구 우천취소춘천 28도까지 올라 오늘보다 2~3도 정도 높겠습니다.
제주를 비롯한 남부 대부분 지방으로는 오늘 밤에도 열대야가 나타나겠고,낮 동안에도 최고체감온도가 31도 안팎까지 올라 무덥겠습니다.
목요일부터는 장마전선이 남하하면서 남부와 제주를 중심으로 장맛비를 뿌리겠습니다.중부지방의 비는 잠시 소강상태에 들겠지만,광주 야구 우천취소무더위 속에 소나기가 지나는 곳이 많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비 #장마 #폭우 #호우 #MBN뉴스7 #MBN날씨 #기상캐스터
광주 야구 우천취소
:내년도 사업계획을 수립함에 있어 반드시 3개년 추진 계획 하의 내년도 사업계획을 보고하게 한다.
광주 야구 우천취소,또 한 총리는 "저출생기획부 신설에 대해 관련 법을 국회에 제출해야 할 상황으로 야당이 특히 협조해준다 해서 고마운 일이다"며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대화해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