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살레르니타나 대 밀란
NO.2: 살레르니타나 대 ac 밀란 라인업
NO.3: 살레르니타나 대 ac 밀란 순위
NO.4: 살레르니타나 대 ac 밀란 통계
NO.5: 살레르니타나 대 ac 밀란 타임라인
NO.6: 살레르니타나 대 ac 밀란 선수 평가
NO.7: 살레르니타나 대 ac 밀란 경기
경기도 화성시 일차전지 제조·판매기업인 아리셀에서 발생한 화재로 사망한 피해자 유족들이 30일 사고에 대한 철저한 진상 규명과 책임자 처벌을 촉구했다.
유가족협의회는 이날 오후 2시쯤 화성시청 추모 분향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참사는 고용노동부,살레르니타나 대 밀란화성시,살레르니타나 대 밀란경기도에 간접적인 책임이 있다”라며 “유족에게 필요한 재정적,살레르니타나 대 밀란행정적인 지원 대책을 제시하고 협의하길 요청한다”고 밝혔다.
협의회는 또 “회사(아리셀)는 산재 사망자와 피해자에 대한 대책안을 즉시 마련해서 협의회와 협의해달라”고도 말했다.
이날 기준 협의회에는 총 20명의 희생자의 유족이 참여 중이다.앞서 지난 24일 아리셀에서 발생한 화재 사고로 한국인 5명,살레르니타나 대 밀란외국인 근로자 18명 등 23명이 목숨을 잃었다.
협의회는 진상 조사에 관한 내용이 유족들에게도 투명하게 공유돼야 한다고도 강조했다.이들은 “고용부와 회사는 유족 협의회에 사고의 진상 조사 진행 상황을 매일 공유해달라”며 “중대재해 참사의 진상 규명을 위한 조사에 유족 협의회가 추천하는 전문 위원의 참여를 요청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협의회는 내달 1일부터 화성시청 앞에서 시민 추모제를 열고,살레르니타나 대 밀란시민들이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추모의 벽’을 설치하겠다고 덧붙였다.
살레르니타나 대 ac 밀란 타임라인
:이에 주식 매각을 통해 숨통을 트이게 하겠다는 게 사우디 측의 생각으로 해석된다.
살레르니타나 대 밀란,법원 "코로나19 백신 접종 당일 사망, 인과성 없으면 보상거부 정당"코로나19 백신 접종 당일 사망한 88세 노인의 유족이 보상을 거부당하자 정부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으나 법원은 받아들이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