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포츠 베팅 게임
[앵커]
어제 서울의 한낮 기온이 36.4도까지 치솟으며,스포츠 베팅 게임올해 최고 기온을 기록했습니다.
오늘은 삼복더위 중 마지막 날인 말복답게 찜통더위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자세한 날씨는 기상캐스터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조민주 캐스터!
[캐스터]
네,저는 현재 광화문광장 앞에 나와 있습니다.
오늘 삼복더위 중 마지막 날인 말복답게 어김없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오늘 나오실 때 작은 우산 하나나 양산 등으로 볕 차단에 꼼꼼히 신경 써주셔야겠습니다.
자세한 내일 낮 기온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서쪽 지역을 중심으로 폭염 특보가 강화된 만큼,광복절인 내일도 찜통더위가 이어지겠는데요.
내일 한낮에 서울과 대전,스포츠 베팅 게임광주 34도까지 크게 오르겠고요.
반면,스포츠 베팅 게임동풍이 부는 동해안은 강릉 31도,스포츠 베팅 게임포항 29도에 그치겠습니다.
당분간 내륙 하늘은 구름만 다소 지나는 가운데 한때 기습적인 소나기가 지나는 곳이 있겠습니다.
밤까지 적게는 5에서,많게는 60㎜ 정도가 내리겠고,수도권과 강원,스포츠 베팅 게임전남엔 시간당 30㎜ 안팎의 호우 가능성이 있습니다.
제주도의 비는 모레까지,최대 100㎜ 이상 오락가락 이어지겠습니다.
내일부터는 광복절 징검다리 연휴가 시작됩니다.
공휴일을 지나 절기 '처서'인 이달 하순까지도 푹푹 찌는 듯한 열기는 식지 않겠습니다.
대기 불안정이 심해지면서 내일도 전국 곳곳에 최대 40∼60㎜의 소나기가 지나는 만큼,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여름의 마지막 복날인 만큼,스포츠 베팅 게임보양식 챙겨 드셔서 여름철 건강관리에 힘써주셔야겠고요.
광복절인 내일도 어김없이 열대야와 폭염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지금까지 광화문광장에서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조민주 기상캐스터)
#날씨 #폭염특보 #열대야 #소나기 #비 #돌풍벼락 #말복 #광복절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스포츠 베팅 게임
:두 회사는 지난 1월 아멜리부를 출시했으며, 이달 아필리부 판권 계약을 체결하며 안과질환 치료제 2종의 판매 협력 체제를 구축했다.
스포츠 베팅 게임,수산안전기술원은 도내 9개 지점에서 패류독소를 조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