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파이더 배팅장갑
6일 오전 9시43분 발생한 화재로 자동발매기 오류
[서울=뉴시스]이태성 기자 =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6일 오전 발생한 서울본부 화재 관련 임시복구를 완료하고 오후 5시15분부터 전국 역의 창구와 자동발권기,스파이더 배팅장갑고객센터를 정상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역 창구에서 반환하지 못한 승차권 등은 1년 이내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민원접수 또는 가까운 역에 제출 시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코레일 관계자는 "이번 화재로 인한 인명피해나 열차 지연은 없었다"며 "소방당국의 신속한 대처로 빠른 사태 수습이 가능했다.열차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오전 9시43분 서울 용산구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서울본부에서 발생한 불은 3시간30여분 만인 오후 1시10분 모두 꺼졌다.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최종 확인됐다.내부에 있던 직원 30여명이 대피했다.당시 화재로 코레일 자동발매기 장애가 발생했다.
스파이더 배팅장갑
:조 장관은 "병원장은 개별 상담을 통해 사직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며 "병원별로 전공의 규모도 다르고 현장을 이탈한 개인별 사정도 다르기 때문에 수리 기한을 정하고 있진 않다.
스파이더 배팅장갑,연합뉴스전국 대학 의대생과 의학전문대학원생이 정부 만류에도 집단휴학을 강행하겠다는 의사를 재차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