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당첨수령
신한금융그룹이 마련한 긴급 구호물품이 피해지역으로 도착해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사진제공=신한금융그룹
[서울경제]
신한금융그룹은 각종 재난에 따른 피해 지역을 지원하기 위해 상시 대응 체계를 구축했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신한은행은 긴급 생활안정 자금과 기존 대출 만기연장·분할상환 유예,신한카드는 카드 결제대금 청구유예,로또 당첨수령신한라이프는 보험료 납입유예·분할납부 등에 나서기로 금융지원 방법과 규모에 대한 사전 협의를 마쳤다.
NGO(비정부지구) 단체에 대한 기부뿐 아니라 은행의 각 지역본부를 활용한 비금융 지원책도 마련했다.
재난이 발생하면 은행 지역본부는 지방자치단체와 지원 사항을 미리 협의하고,로또 당첨수령대한적십자사에 지원 여부와 품목을 확인한다.이후 지자체의 직접 신청으로 대한적십자사가 구호 물품을 지자체에 전달하면,지급된 물품 수량에 맞춰 신한금융이 기부금을 후원하는 방식이다.
아울러 구호 물품 지원을 위해 은행 본부별로 1억원의 한도의 경비를 선(先)집행할 수 있도록 했다.
진옥동 신한금융지주 회장은 “실질적 도움을 통해 재난 피해 지역의 주민들이 빠르게 일상에 복귀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로또 당첨수령
:의과대학 증원에 반발하는 의대생들이 여전히 수업을 거부하며 학교에 복귀하지 않고 있어서다.
로또 당첨수령,→ '동영상 유포' 황의조 형수, 돌연 자백 "시동생에 배신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