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아논
NO.2: 리아노보스티
NO.3: 리아노딘 수용체
NO.4: 리아노
NO.5: 리아논 비바체
NO.6: 리아논 마스크스
NO.7: 리아논 우승덱
NO.8: 리아논 덱리
NO.9: 리아노 살인마
NO.10: 사이코패스 리아노
리아노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인텔 주가 6.15% 급등
반도체株 순환매 장세
“하반기 실적 반등할 것”
반도체株 순환매 장세
“하반기 실적 반등할 것”
8일(현지 시간) 미국 증시에 따르면 인텔 주가는 6.15% 급등했다.전 거래일인 5일에도 인텔 주가는 2.53% 올랐다.
인텔 주가 상승 관련 월가에선 뚜렷한 해석을 내놓지 못하고 있다.주가 상승 동력을 발생시킬 특별한 호재가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다만 인공지능(AI) 특수가 쏘아 올린 반도체 특수로 인해,리아노그동안 상승 장세에서 제외됐던 소외주로 매수세가 유입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앞서 인텔 주가는 올해 들어 최대 40%까지 하락했다.중앙처리장치(CPU) 시장 경쟁사인 어드밴스트 마이크로 디바이시스(AMD)가 연중 50%까지 상승한 것과 대비된다.
인텔은 전통의 텃밭 PC와 서버 CPU 설계 시장에서 고전하면서 실적이 급격히 악화됐다.2023년 인텔의 순이익은 8억5400만달러(약 1조1820억원)로 지난 2021년 대비 73% 급감했다.
높은 AI칩 수요를 발판으로 비메모리 업계가 앞서 나가고,최근엔 메모리 판가도 상승하며 수익성이 개선되고 있다.반도체 사이클이 도래함에 따라 하반기엔 인텔의 실적이 반등할 것이란 기대감이 시장에 유입되고 있다.
멜리우스 리서치는 보고서를 통해 “AI 상승 장세에 동참하지 못했던 종목들이 격차를 따라잡을 것”이라며 “인텔은 강력한 계절적 반등을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DT인베스트도 인텔의 AI 프로세서 개발 상황을 고려할 때,주가가 지나치게 저평가돼 있다고 지적했다.
DT인베스트는 “인텔의 연구·개발(R&D) 지출은 엔비디아,리아노AMD보다 크다”며 “인텔의 AI 가속기는 엔비디아의 현재 주력 제품인 H100 칩보다 성능 면에서도 우수하다”고 밝혔다.
리아노딘 수용체
:com스포츠경향 주요뉴스[단독] 한화, 류현진 유니폼 제작 들어갔다···“합의는 이미 마쳐”손연재 아들 출산···1억 기부“SON, 탁구 선수는 건드리지 마”…국제적 웃음거리로 전락한 선수단 갈등소란 고영배 “정산문제? 출연료 잘 받고 있다” 직접 해명아이유, 오늘 컴백···승부사 그리고 서른 잔치‘전원 일본인 걸그룹’ 유니코드, K팝 뜬다황의조 수사유출 사건, 강제수사 전환···경찰 “세밀한 대책 강구 중”“여자친구 샤워하고 있어”…김광규, 전화연결 중 폭탄 발언허경환, 소개팅 후 속마음 “연락처 교환했는데…” (미우새)“내 말 귀담아 듣지마” 이효리 ‘힙’한 축사에 후배들 눈물 ‘광광’▶ 스포츠경향 SNS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츠경향 바로가기] [인기 무료만화 보기]▶ [오늘 내 운은 몇 점일까? 무료로 알려드려요~][ⓒ스포츠경향(http://sports.
리아노,게이스케는 대궐의 각 문을 지키는 왜인들에게 명을 내려 증명서가 없으면 백관이라 할지라도 들여보내지 못하도록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