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온라인게임 신작

로또 체감|【big bass bonanza megaways】

NO.1: 로또 체감

NO.2: 로또 확률 체감

오아시스 측 “신중히 판단 중,로또 체감최종 결정은 아직”
기업 규모 키워 시총 높일 수도
하지만 이커머스업계 여건 녹록지 않아[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새벽배송 전문기업인 오아시스마켓이 이커머스업체인 11번가 인수를 검토 중인 것으로 파악됐다.

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오아시스는 11번가 인수를 위해 매각 주관사인 씨티글로벌마켓증권과 삼정KPMG측에 접근한 걸로 전해졌다.

오아시스 관계자는 이날 “11번가 인수를 검토 중인 건 맞다”면서도 “아직 신중히 판단하는 과정으로 최종 결정은 내리지 않았다”고 말했다.

오아시스의 11번가 인수 검토는 기업공개(IPO)를 염두에 둔 것이란 해석이 나오고 있다.11번가 인수 시엔 기업 규모가 더 커지면서 시가총액을 높일 수 있단 계산이 작용했다는 것이다.

하지만 중국 이커머스업체인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로또 체감쉬인 등도 국내에 상륙하면서 이커머스업계는 출혈경쟁을 벌이고 있는 상황이다.11번가 인수가‘독이 든 성배’가 될 수도 있단 우려가 벌써부터 나오는 이유다.

앞서 11번가의 모기업인 SK스퀘어는 2018년 재무적투자자(FI)인 나인홀딩스컨소시엄으로부터 5000억원대의 투자를 유치하면서 2023년 9월까지 상장을 통한 엑시트(투자금 회수)를 약속했다.하지만 11번가의 연이은 실적 악화로 IPO가 미뤄졌고,로또 체감지난해 11월 SK스퀘어가 FI 지분을 되사는 콜옵션까지 포기하자 현재 나인홀딩스컨소시엄 주도 아래 강제 매각이 진행 중이다.

현재 11번가의 매각 희망가는 5000억~6000억원 수준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오아시스는 2011년 설립 이후 꾸준히 성장세를 유지해온 기업이다.지난해 영업이익은 127억원으로 창사 이래 13년 연속 흑자를 냈다.지난해 2월엔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수요예측을 진행했으나 예상보다 부진한 결과에 상장을 철회했다.조만간 IPO를 재추진할 것이란 전망도 나오고 있다.

로또 확률 체감

:더 많은 공부를 하고 더 많은 책임을 지고 더 힘든 일을 하는 교수는 더 이상 젊은 의사들에게 매력적인 직업이 아니다"라고 했다.

로또 체감,업계 관계자는 “이들 기업은 제조와 금융 등 기업용(B2B) 시장에서 고객사를 확보하고 생성형 AI 기술 성장에도 적극 대응하면서 기업가치를 키우고 있다는 것이 공통점”이라며 “단순 기업 가치만이 아니라 산업 현장에서 효율성과 생산성을 증명해 실적으로 보여주는 차별화 전략이 필요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