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png

토요경마예상 - 한게임 슬롯 머신

NO.1: 토요경마예상

NO.2: 이번주 토요경마예상

아카데미상 받은 애니 후속작
'속편 징크스' 넘어서는 완성도


세계에서 8억5000만달러(약 1조1700억원)를 벌어들이고 아카데미상까지 받은 애니메이션이라면 속편은 확실히 부담이 된다.전편만 한 속편이 없다는 편견이 팽배한 영화 시장에서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인사이드 아웃 2’가 12일 개봉했다.초반 평가는 긍정적이다.1편보다 충격적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소포모어(2년차) 징크스’는 확실히 피한 기색이다.주인공의 심리를 다채로운 감정으로 묘사하며 어른들에게 깨달음을 주는‘철학 애니메이션’의 위상을 지켜냈다.

사춘기에 접어든 주인공‘라일리’는 열다섯 살로 전편보다 네 살을 더 먹었다.기쁨,토요경마예상슬픔,버럭,까칠,토요경마예상소심 등 1편의 감정 캐릭터들은 불안,토요경마예상당황,토요경마예상따분,토요경마예상부러움 등 네 가지가 늘어났다.켈시 만 감독은 “10대의 뇌에 일어나는 여러 변화를 공부하면서‘레킹볼’(철거할 때 사용하는 거대한 철구슬)이 감정 컨트롤 본부에 들어오고 일꾼들이 몰려와 때려 부수기 시작한다는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됐다”며 “청소년이 된다는 건 일종의 리모델링 공사와 같다”고 설명했다.

영화 속 라일리의 감정 세계 변화는 폭력적일 만큼 과격하고 급진적이다.불안이는 기존의 다섯 감정을 내쫓고 감정 컨트롤 본부를 차지한다.불안은 미래를 대비하고,꿈을 이루는 원동력이 되지만 좋은 경험과 좋은 감정으로 쌓아 올린 신념을 한순간에 무너뜨린다.불안이의 폭주는 누구도 막을 수 없다.

2편의 라일리가 가장 달라진 점은 좋은 감정만 취사선택해 받아들이지 않는다는 것이다.과거에는 창피하거나 나쁜 경험들은 기억 저편으로 던져버렸지만 일련의 경험을 통해 한층 성숙한 라일리는 그 모든 감정이 결국 나를 이루는 것임을 깨닫는다.영화는 청소년 시절 모호했던 감정들을 정리해보는 기회를 준다는 점에서‘어른을 위한 심리치료용 만화’같아 보이기도 한다.

관객들도 라일리와 비슷한 기억과 감정이 있었을 것이다.우상으로 떠받드는 타인이 생기고,토요경마예상그들과 어울리고 싶어 하는 욕망도 생겼을 것이다.자기 모습을 부끄러워 하다가도 그런 모습을 인정하기 싫어서 센 척하기도 했을 것이다.영화는 말한다.엉망이기도 하지만 아름답기도 한 너의 모든 것을 사랑하라고.상영시간 96분.

토요경마예상

:가슴 처짐 방지하려면… 운동 중 스포츠 브라 착용해야운동을 할 때 가슴이 심하게 흔들리면 쿠퍼인대 손상으로 가슴이 처질 수 있다.

토요경마예상,3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홍콩 행정장관 자문기구인 행정회의 레지나 입 의장은 "(국가보안법이 금지하는) '불만 조장'과 '선동 의도를 가진 행동'은 모두 체제(the establishment)에 대한 증오를 불러일으키는 것과 관련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