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복권1등 당첨금 수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대 증원 재논의·행정명령 취소 요구
대한의사협회(의협)가 16일 '의대 증원 재논의'를 포함한 요구안을 내놓고 정부가 수용하지 않으면 예정대로 오는 18일 전 회원 휴진에 돌입하겠다고 밝혔다.
의협의 3대 요구사항은 △의대 증원 재논의 △필수의료 정책패키지 쟁점 사안 수정·보완 △전공의·의대생에 관한 행정명령 및 처분 소급 취소다.
의협은 "요구안이 받아들여지면 18일 전면 휴진 보류 여부를 17일에 전 회원 투표로 결정하겠다"고 했다.그러면서 "정부가 요구안을 수용하지 않을 경우 18일 집단 휴진을 강행하고 이후 무기한 휴진을 포함한 전면 투쟁에 들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부는 "의협 요구안에 대해 검토해 보겠다"는 입장이지만 내년도 의대 정원은 이미 확정돼 재논의가 불가능한 상황이다.전공의에 대한 행정명령 및 처분 취소도 그간 정부가 내린 조치를 모두 무효화해야 한다는 뜻이라 받아들이기 쉽지 않다.다만 필수의료 정책패키지에 관해선 의협이 전면 폐기에서 수정·보완으로 입장 변화를 보여 점접을 찾을 여지가 있다.
한덕수 국무총리는 이날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복귀하는 전공의들에 대해서는 어떠한 불이익도 없을 것이지만,로또복권1등 당첨금 수령헌법과 법률에 따른 조치를 아예 없던 일로 만들어달라는 요구는 받아들이기 어렵다"며 "의료계가 무리한 요구를 거두고 의료 개혁에 동참해 개혁의 주체이자 브레인이 돼 주길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의협은 더 많은 의사들이 집단 휴진에 참여하도록 독려하고 있다.의협에 앞서 서울대병원 교수들은 17일 무기한 휴진에 들어간다.하지만 대한분만병의원협회,로또복권1등 당첨금 수령대한아동병원협회,로또복권1등 당첨금 수령거점뇌전증지원병원협의체 등 여러 단체들이 휴진 불참을 선언했고 행정기관에 휴진을 신고한 개원의도 4%에 불과해 집단행동 동력은 약화되는 분위기다.
로또복권1등 당첨금 수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복권1등 당첨금 수령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인허가는 건축 심의만을 남겨 둔 가운데 내년 착공해 이르면 2029년 완공된다.
로또복권1등 당첨금 수령,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한혜진은 동참·이효리는 걱정, 팬츠리스룩 노출 논란 속 톱★의 다른 반응[스타와치]▶‘커플팰리스’ 유미라, 뜻밖의 경력 논란…인제대 출신 리포터→고대 출신 아나운서? [종합]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