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3 kbo 올스타전
NO.2: 2023 kbo 올스타전 다시보기
NO.3: 2023 kbo 올스타전 예매
kbo 2023 올스타전228,kbo 2023 올스타전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쿠바계 이민자 가정에서 성장
‘아메리칸 드림’상징성 부각돼
WSJ “노동자 계층 관심 끌 듯”
‘아메리칸 드림’상징성 부각돼
WSJ “노동자 계층 관심 끌 듯”
16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이날 “루비오는 트럼프의 부통령 후보군에 있는 몇 안되는 선두 주자 중 한명이다”라고 전했다.정치매체 더힐도 “루비오는 트럼프가 고려하는 후보자 리스트 중 가장 상위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1971년생인 루비오 의원은 플로리다 주하원에서 거의 10년을 의원으로 지냈다.2010년 첫 연방 상원의원 도전에 성공한 뒤로 지금까지 의원직을 지키고 있다.쿠바계 이민자 가정에서 태어난 그는 상원의원 선거에서 바텐더 아버지와 호텔 청소부 어머니를 둔 자신의‘아메리칸드림’으로 유권자에게 호소했고,kbo 2023 올스타전이에 더해 강경 보수‘티파티’운동에 힘입어 당선됐다.
이후 그는‘공화당의 미래’로 주목받으며 유력 대선 주자로 성장했다.2016년 대선 때는 경선 후보 자리를 두고 트럼프 전 대통령 등과 경쟁했으나 안방인 플로리다 경선에서 패배한 뒤 사퇴했다.
2016년 경선 당시 루비오 예비후보는 트럼프 예비후보를 “사기꾼”이라고 비판했으며 트럼프 예비후보는 루비오 예비후보를 “리틀 마르코”라고 조롱하는 등 서로 적대적으로 대립했다.그러나 루비오 의원은 2016년 트럼프 예비후보가 공화당 후보로 선출된 이후 그를 지지해왔으며 지금은 트럼프 전 대통령을 강력히 옹호하는 충성파 중 한 명이다.
미국 언론은 루비오 의원이 부통령 후보가 되면 다양한 측면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보고 있다.더힐에 따르면 루비오 의원이 부통령 후보가 되면 라틴계로서는 처음이다.라틴계는 대선 승패를 좌우할 경합주인 애리조나와 네바다에서 중요한 유권자 그룹이다.
WSJ 보도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루비오 의원을 추천하는 이들은 루비오 의원이 쿠바 이민자 가정 출신이라는 점을 장점으로 내세우며 그가 매력적이고 노동자 계층과 전문직 양측의 관심을 끌 수 있다고 설득한다.
하지만 헌법 규정상 루비오 의원은 현재로는 부통령 후보가 될 수 없다.헌법 12조는 대통령과 부통령 후보가 같은 주의 거주자여서는 안 된다고 규정하는데 트럼프 전 대통령과 루비오 의원 모두 플로리다 주민이다.이 때문에 루비오 의원은 상원의원직을 포기하고 플로리다에서 이사 갈 준비까지 됐다고 루비오 의원 측근을 인용해 WSJ이 전했다.WSJ은 루비오 의원이 부통령 후보가 되는데‘올인’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2023 kbo 올스타전 예매
:황운하 조국혁신당 원내대표는 오늘(4일) 국회 의원 총회에서 "형사 사법 체계를 수사·기소·재판의 3단계를 분리하고 견제하도록 만들어 인권과 헌법이 지켜지도록 해야 한다"며 " 21대 국회에서 실패했던 검찰 개혁 완수를 위해 당론으로 검찰개혁 3법 발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kbo 2023 올스타전,'왕을 찾아서'는 1980년 여름 비무장지대 마을에 찾아온 정체불명의 거대한 손님을 맞이하게 된 군의관 도진(구교환)과 마을 주민들의 모험을 그린 SF 감성 대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