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피닉스 미네소타
NO.2: 피닉스 미네소타 분석
NO.3: 피닉스 선즈 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통계
NO.4: 피닉스 대 미네소타
NO.5: 피닉스 선즈 미네소타
NO.6: 피닉스 선즈 VS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NO.7: 피닉스 선즈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NO.8: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대 피닉스 선즈 순위
NO.9: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대 피닉스 선즈 경기
NO.10: 미네소타 vs 피닉스
마이니치신문은 이날 '한국 대통령 연설에 일본 비판 없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한국) 대통령의 광복절 연설에서는 역사 문제 등을 둘러싼 대일 비판을 담는 사례가 많았지만 대일 관계를 중시하는 윤 대통령의 연설에서는 작년에 이어 일본 비판이 전무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광복절 연설에서 일본과 관련한 생각을 언급하지 않은 것은 이례적"이라고 덧붙였다.
니혼게이자이신문도 '한국 대통령 광복절 연설에서 대일 관계 언급 없어'라는 기사에서 윤 대통령이 "일본의 식민 지배로부터 해방을 기념하는 광복절 행사 연설에서 대일 관계나 역사문제에 대해 직접 언급하지 않았다"고 소개했다.
산케이신문은 "연설의 대부분을 통일 문제에 할애,피닉스 미네소타대일 관계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은 없었다"고 보도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경축사에서 일본과 관련해 "작년 우리의 1인당 국민소득은 처음으로 일본을 넘어섰고,피닉스 미네소타2026년 4만달러를 내다보고 있다.올해 상반기 한국과 일본의 수출 격차는 역대 최저인 35억달러를 기록했다"고만 언급했다.
윤 대통령은 앞서 지난해 광복절 경축사에서는 "일본은 이제 우리와 보편적 가치를 공유하고 공동의 이익을 추구하는 파트너"라고 말했다.
피닉스 선즈 미네소타
:All rights reserved.
피닉스 미네소타,의대 교수 사직이나 의대생 집단 휴학에 대해 김 총장은 전공의·교수·학생들의 피해가 없도록 다각도로 대화하고 있으며, 대학병원 역시 재정적 어려움에 빠질 수 있기에 여러 시나리오를 마련해 대응할 방침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