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가시마 앤틀러스
NO.2: 가시마 앤틀러스 순위
NO.3: 가시마
NO.4: 가시마 앤틀러스 선수
NO.5: 가시마 앤틀러스 경기
NO.6: 가시마 앤틀러스 대 나고야 그램퍼스 라인업
NO.7: 가시마시
NO.8: 가시마 앤틀러스 대 산프레체 히로시마 라인업
NO.9: 가시많은 생선
NO.10: 가시망둑
양주시의 음식점에 허위로 음식 배달을 주문해 피해를 입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일 양주경찰서에 따르면 1일 오전 6시께 양주시 회천동의 A음식점 등 음식점 3곳에 배달앱으로 45만여원 상당의 음식 배달 주문이 접수돼 주문처인 주유소에 음식을 배달했으나 정작 주유소에는 음식 배달을 요청한 사람이 없었다.
당시 음식 배달 주문을 받은 음식점은 개인 휴대전화번호가 적혀 있어 의심하지 않고 주문을 수락,가시마음식을 조리한 뒤 배달시켰다.
주문자는 요청사항에 주유소 사장의 개인 휴대전화 번호를 남겼고 '만나서 카드 결제'라는 후불결제시스템을 이용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배달 기사가 해당 주소에 도착했을 때는 음식을 주문한 사람은 없었고,가시마해당 주유소 사장도 “배달을 요청한 사실이 없다”며 금시초문이란 반응을 보여 결국 음식들은 회수됐고 카드결제도 이뤄지지 않았다.
당시 이 주유소에는 다른 음식점에서 배달온 기사들도 여럿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확인한 결과 이같은 피해를 본 음식점은 A음식점을 포함해 모두 3곳이었다.
경찰은 주유소 사장을 상대로 참고인 조사를 벌였으며 주문자를 특정해 자세한 사건 경위를 파악할 계획이다.
가시마시
:'어떠한 역경이 찾아와도 당신과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가시마,[앵커] 그러면 PA 간호사가 직접적으로 법적 책임을 질 수도 있는 상황이 벌어질 수 있나요?[김광삼] 그럼요, 당연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