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1067 회 예상 번호
미 국무부 "휴전안 수용,1067 회 로또 예상 번호고통 완화…분쟁 확대 안 돼"
(서울=뉴스1) 조소영 기자 =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이 이스라엘과 하마스(팔레스타인 무장정파) 간 휴전 협상 진전을 위해 내주 중동을 방문한다고 미(美) 국무부가 8일(현지시간) 밝혔다.
방문 국가는 이집트,1067 회 로또 예상 번호이스라엘,1067 회 로또 예상 번호요르단,카타르이다.현재 미국을 비롯해 이집트,1067 회 로또 예상 번호카타르 등이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 중재에 나서고 있으나 협상은 교착에 놓인 상태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미 국무부는 성명에서 "블링컨 장관은 휴전 제안이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모두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지 논의할 것"이라며 "이것(휴전안 수용)은 가자지구의 고통을 완화하고 인도적 지원을 급증시키며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이웃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할 것임을 강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달 31일 백악관에서 긴급 회견을 갖고 가자지구 전쟁에 대해 이스라엘이 '3단계 휴전안'을 제안해왔다며 이를 발표한 바 있다.
3단계 휴전안은 △6주간 완전 정전 및 이스라엘군의 모든 인구 밀집 지역 철수와 일부 인질(여성·노인·부상자) 교환 △생존 인질 모두 교환 및 이스라엘군의 가자지구 철수 △가자지구 주요 재건 계획 실시 및 사망한 인질 시신 유가족 송환으로 이뤄져 있다.
국무부는 이번에 휴전이 성립된다면 이스라엘과 레바논의 북쪽 국경이 평온을 이룰 가능성이 커지고,1067 회 로또 예상 번호이스라엘과 아랍 이웃 국가 간에도 통합을 위한 조건이 설정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블링컨 장관은 분쟁이 더 이상 확대되는 것을 방지할 필요성을 강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