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싱가포르
NO.2: 싱가포르 시간
NO.3: 싱가포르 여행
NO.4: 싱가포르 달러 환율
NO.5: 싱가포르항공
NO.6: 싱가포르 날씨
NO.7: 싱가포르 수도
NO.8: 싱가포르 언어
NO.9: 싱가포르 여행 단점
NO.10: 싱가포르 태형
지난 4월 출고된 지 한 달도 안 된 신차를 몰다 전복 사고를 낸 60대 운전자의 '급발진 사고' 주장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서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경남 함안경찰서는 최근 국과수가 전복 사고가 난 차량에서 별다른 결함을 발견하지 못했다는 내용의 정밀 감정 결과를 보내왔다고 밝혔습니다.
국과수는 사고 기록장치 EDR과 블랙박스 등 전복 차량 전체를 분석한 결과 운전자가 제동장치를 조작한 이력은 없으며 사고 직전 가속 페달을 작동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회신했습니다.
국과수는 또 사고 현장 인근 방범용 폐쇄회로TV에도 사고 차량 제동 등에 불이 들어오지 않은 것으로 파악해 급발진 가능성은 적다고 보고 있습니다.
이 사고는 지난 4월 17일 오후 1시 10분쯤 경남 함안군 칠원읍 한 교차로에서 60대 A씨가 몰던 투싼 차량이 앞에 있던 승용차를 추돌하고,싱가포로약 1.3㎞를 질주하다 칠서나들목 인근 주변 논에 전복됐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싱가포르 언어
:그러면서 "의대 증원도 의료개혁의 일부라는 점, 정부 독단적으로 추진하는 게 아니라는 점을 총리가 말씀하고 싶어한다"고 강조했다.
싱가포로,티빙은 현재 최저가인 월 5500원의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에서도 KBO리그 전 경기를 제공할 예정이며, 요금제 출시 기념으로 한 달간 100원으로 티빙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