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루턴 타운 대 토트넘 통계
NO.2: 토트넘 홋스퍼 fc 대 루턴 타운 통계
배우 김지호(50)가 최근 피부과 시술을 받았다가 얼굴이 마비되는 등의 부작용을 경험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김지호는 5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오랜만에 화보를 찍게 됐다며 “평소엔 피부과 가는 것도 귀찮아하고 마사지는 요가 시작 후 몇 년에 한 번 하는 게 다인 게으르고 무딘 여자”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김지호는 “그래서인지 요 몇 년은 일 시작하기 전 꼭 작은 탈이라도 났다”며 “울마지(리프팅 레이저 시술)를 하고는 턱이 볼거리처럼 붓거나 부은 채 굳어서 안 움직이거나,루턴 타운 대 토트넘 통계콜라겐 재생을 시켜준다는 주사를 맞았는데 3주 후 얼굴이 퉁퉁 붓는 부작용을 겪었다”고 했다.
김지호는 또 “턱 보톡스를 맞았는데 한쪽이 마비돼 웃으면 아수라 백작처럼 한쪽 입꼬리만 올라가는 기괴한 얼굴이 됐다”며 “걸어 다니는 부작용 케이스라고 해야 하나?”라고 하소연했다.
김지호는 “그랬더니 평소 꾸준히 관리 안 하고 닥쳐서 갑자기 하니 그런 거라고 핀잔을 준다”면서도 “요가를 꾸준히 했던 그 시간들이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섰을 때 나를 당당하게 해줬다.공백 기간 동안 무너지지 않고 잘 지내고 있었다는 것을 증명해 주는 것 같아 감사했다”고 했다.
한편 김지호는 배우 김호진과 2001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최근 TV조선 예능프로그램‘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했다.
토트넘 홋스퍼 fc 대 루턴 타운 통계
:이어 “이승만 대통령의 개인사에 대한 이야기, 기독교 이승만에 대한 이야기, 이승만 대통령 책은 웬만하면 다 봤던 것 같다”라며 “제일 재미없던 책은 ‘이승만 다이어리’였다.
루턴 타운 대 토트넘 통계,LG유플러스는 자체 개발한 AI인 익시(ixi)를 광고 플랫폼에 도입해 기능을 고도화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