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울브스
NO.2: 울브스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중계
MFC 해운대,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울브스이달부터 본격 가동CJ올리브영은 지난 6월 부산시 해운대구에서 시범 운영한 도심형 물류 거점(MFC)이 이번 달부터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간다고 8일 밝혔다.
서울,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울브스경기 등 수도권 위주로 구축해 온 MFC를 부산 등 광역시에서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MFC해운대는 전체 면적 992㎡(약 300평) 규모로 부산 동부권인 △동래구 △수영구 △연제구 △해운대구 일대의 오늘드림 배송과 인근 매장의 재고 보관 기능을 수행한다.올영세일 등 온라인 주문이 몰리는 시기에는 하루 최대 6000건에 달하는 배송을 처리할 수 있다.오는 8월에는 'MFC사상'을 열며 부산 서부권의 오늘드림 물량 일부를 소화할 계획이다.
작업자들의 수작업을 줄이기 위해 기계 입구에 상품을 넣으면 자동으로 주문 고객별로 분류하는 '자동 분류기',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울브스생분해성 비닐 포장재에 상품을 봉인하고 송장을 부착하는 자동 포장기기 '오토 배거'(Auto Bagger) 등의 자동화 설비도 설치했다.
올리브영이 2018년 말 도입한 오늘드림 서비스는 지난 2019년부터 지난해까지 매출이 연평균 5배 이상으로 나타났다.
올리브영은 현재 12곳인 MFC를 주요 광역시 및 지방 중소도시까지 확장하며 퀵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으로,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울브스오는 2025년까지 20개 이상의 MFC를 단계적으로 구축해 전체 온라인몰 주문의 절반가량을 소화한다는 계획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도심형 물류 거점(MFC)과 전국 매장망 고도화를 통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올리브영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긍정적인 구매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편의에 집중한 차별화된 옴니채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당일배송 패러다임을 주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울브스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중계
:아울러 국내 투자자는 물론 해외 투자자 IR을 통해 소통을 강화하고, 투자자 비중확대에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울브스,(사진=LG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이인준 기자 = LG전자가 유럽에서 회사의 혁신 기술과 한국 문화 체험 행사를 열어, 현지 젊은 층의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