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테오

로또 할아버지|【카지노 시즌 3 확정】

NO.1: 로또 할아버지

NO.2: 할아버지 꿈 로또

전국 1만 2000여 러너 뜻 모아…장애인 마라톤 도전
28일 서울시,로또 할아버지서울시체육회와 기부금 전달식 가져
‘프레임 러너 마라톤 챌린지’장애인 생활 체육 도와
“장애인과 비장애인 구분 없이 더 나은 삶 영위하길”

LG전자는 28일 서울 여의나루 한강공원에서‘서울시 릴레이 기부 챌린지 런’기부금 전달식을 갖고,서울시 및 서울시체육회와 장애인의 생활 체육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기부금은 이날 업무협약에
LG전자는 28일 서울 여의나루 한강공원에서‘서울시 릴레이 기부 챌린지 런’기부금 전달식을 갖고,서울시 및 서울시체육회와 장애인의 생활 체육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기부금은 이날 업무협약에 따라 장애인의 생활 체육 활성화를 돕는‘프레임 러너 마라톤 챌린지’운영에 활용된다.프레임 러닝(Frame Running)은 페달 없는 프레임을 이용해 달리는 자전거 스포츠다.사진은 장애인 재활 체육 사회적 기업‘좋은 운동장’과 함께 뇌병변 장애인의 프레임 러닝 훈련을 진행하는 모습.LG전자 제공LG전자가 서울시와 함께 장애인 인식 개선과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나섰다.LG전자는 28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 한강공원에서‘서울시 릴레이 기부 챌린지 런’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서울시,서울시체육회와 장애인 생활 체육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윤대식 LG전자 대외협력 담당 전무,김영환 서울시 관광체육국장,로또 할아버지정규혁 서울시체육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서울시 릴레이 기부 챌린지 런은 LG전자가 지난 2월부터 서울시,로또 할아버지서울시체육회와 함께 진행해온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서울 여의도 일대를 배경으로 달리기 챌린지를 열고,누적 거리 1㎞당 100원씩 장애인과 운동 약자의 생활 체육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조성하는 내용이다.

약 4개월간 총 1만 2000여명의 시민이 참여했고,총 누적 거리 30만㎞를 돌파해 LG전자는 총 3000만원의 기부금을 마련했다.

기부금은 업무협약에 따라 장애인 생활 체육 활성화를 돕는‘프레임 러너 마라톤 챌린지’운영에 사용된다.오는 10월까지 장애인 재활 체육 사회적 기업인‘좋은 운동장’과의 협업으로 뇌병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팀을 이뤄‘프레임 러닝’훈련을 진행하고,오는 10월 10㎞ 이하 마라톤 완주에 도전하는 데 쓰인다.

프레임 러닝은 페달 없는 프레임을 이용해 달리는 자전거 스포츠다.전 연령대 장애인을 위한 스포츠로 주목받으며 지난해 세계 장애인 육상선수권 대회에서 정식 종목으로 채택됐다.

이날 프레임 러닝 훈련에 참여한 뇌 병변 장애가 있는 박미리씨는 “장애로 인한 이동의 제약이 있지만 프레임 기구를 이용해 달리며 먼 거리를 스스로 이동하는 경험을 해보고 싶어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 남은 기간 열심히 훈련에 임해 완주의 기쁨을 만끽하고 싶다”고 전했다.

윤대신 LG전자 대외협력 담당 전무는 “앞으로도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구분 없이 모두가 더 나은 삶을 영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로또 할아버지

:대통령실은 23일 과학기술을 담당하는 1차관에 이창윤 대통령 직속 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 지원단장을, 정보통신분야의 2차관에 강도현 정보통신정책실장, 연구개발 평가와 예산을 담당하는 과학기술혁신본부장에 류광준 과학기술혁신조정관을 발탁했다.

로또 할아버지,▲ 많이 드러나지 않았지만, 심각한 부분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