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오피스 9 출연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농구선수 허웅에 대한 전 연인 A씨 측의 새로운 주장이 나왔다.
4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서는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는 허웅과 전 연인 A씨에 관한 내용을 다뤘다.
이날 '사건반장'에선 앞서 허웅 측의 입장을 전했다.A씨 변호인의 연락으로 이번엔 전 여자친구 주장을 중심으로 다뤘음을 강조했다.
먼저 두 사람의 통화 녹취록을 살폈다.A씨는 "인정할 거 하고 네가 사과하면 사건 안 만든다고 했는데 무시하지 않았냐.네가 나 때려서 이 부러졌고 네가 네 이미지 생각한다고 병원 한 번 안 데려갔고,네가 나 낙태 시켰고 아니냐"며 울부짖었다.
'사건반장' 측은 '이가 부러진' 부분에 주목했다.A씨 변호인 주장에 따르면 호텔 사건은 2021년에 벌어졌다.두 사람은 3년 가까이 만나면서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했다.당시는 잠시 이별한 상태였다고 했다.두 사람은 한 호텔의 술집에서 만나 다퉜고,더 오피스 9 출연진밖에 나와서도 다투다가 A씨가 허웅에게 맞아 치아가 부러졌다고 했다.
A씨 측은 길거리의 사람들이 쳐다보니 허웅이 호텔로 끌고 올라갔다 주장했다.공포감을 느낀 상태였는데,더 오피스 9 출연진호텔 안에서 허웅이 강제적으로 원치 않는 성관계를 했고 이로 인해 임신을 했다고 주장했다.이는 두 번째 임신이었다고 한다.
A씨 측 주장에 따르면,허웅의 아이도 결혼도 관심 없는 태도에 상처를 받았다고 한다.또 '3억원' 이야기 역시 임신 중절 수술의 대가로 허웅이 먼저 제시했고,더 오피스 9 출연진거부 후 허웅의 책임 회피에 이 생각이 나 이야기를 했던 것이고,돈 받을 생각 없다는 의사도 전했다고 강조했다.
이와 관련해 A씨 변호인은 "화해하고 중절 수술하고 또 여행도 같이 갔다.3억을 달라는 공갈의 고의가 성립하기 위해선 3억을 달라고 하려는 계획적 행동들이 있어야 한다"며 "(당시) 화낸 게 끝이고 그 이후 어떤 공갈의 정황이 없다.그리고 여행 간다.이게 진정한 공갈의 고의냐.(허웅이) 계좌번호를 달라고 한 적도 없다"고 지적했다.
또 중절수술 후 꽃다발 선물 보내며 편지도 남겼다고 한다.이것이 협박을 당한 사람의 모습이냐는 주장이다.
A씨 측은 또 이별 후 허웅의 집착에 시달렸다고 주장했다.스토킹 행각에 경찰에 진정서를 넣기도 했으며,A씨가 허웅 어머니에게 '헤어짐 거부하고 스토킹 행각 하는 걸 참을 수 없다.말려 달라'는 문자까지 했다고 했다.협박을 멈추면 신고 접수 취하하겠다 했다고 한다.이후 진정서 취하가 됐다.2020년 헤어졌을 때도 집에 무단침입해 장문의 글을 남겼다고 주장했다.
이에 허웅 측 변호인은 "더 이상의 입장을 내지 않고 수사 결과가 나오면 입장을 정리해 말하겠다"고 전한 상태다.
한편,더 오피스 9 출연진허웅 측은 최근 A씨를 공갈미수,협박,스토킹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
더 오피스 9 출연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더 오피스 9 출연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연구팀은 “자신의 분수를 정확히 아는 사람이나, 자기 능력보다 겸손하게 행동하는 사람보다 능력에 비해 자만심 넘치는 이들이 조직 내에서 더 높은 지위를 누리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더 오피스 9 출연진,중개형 ISA계좌는 국내 상장주식 및 다양한 금융상품을 하나의 계좌에서 직접 관리하며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계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