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vms 자원봉사

씹덕 포커

씹덕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샌디에이고,공공장소 요가 강습 규제
"님비즘 편승" 일부 강사·수강생 반발미국 캘리포니아주의 대도시 샌디에이고가 '요가와의 전쟁'에 나섰다.최근 요가의 성지로 부상한 도시 내 여러 공공장소에서 요가 강사와 수강생이 과도하게 몰리자 결국 규제를 강화하기로 한 것이다.

17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샌디에이고시 당국이 올해 해변,공원 등 공공장소 내 요가 강습을 제한하는 조례를 통과했다고 보도했다.과거 샌디에이고는 미국의 요가 성지로 유명했으나,씹덕 포커이제는 피트니스 강습을 하려면 지정된 장소에서 사전 허가를 받은 뒤 진행해야 한다.

미국 샌디에이고는 과거부터 '요가 성지'로 유명했다.[이미지출처=샌디에이고시 홈페이지 캡처]
미국 샌디에이고는 과거부터 '요가 성지'로 유명했다.[이미지출처=샌디에이고시 홈페이지 캡처]

만일 이를 어길 경우 공원 관리 공무원들이 직접 단속에 나서 요가 강사들에게 벌금 티켓을 발급한다.이미 샌디에이고시 공무원들은 지난달부터 허가받지 않은 요가 강사들을 적발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그러나 시 당국의 이런 조처에 대해 일부 요가 강사들은 반발하고 있다.이들은 시 당국이 요가 강습을 규제하고 나선 건 해안가 근처 주택을 소유한 부유층을 위한 '님비(NIMBY)' 행위라고 주장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2021년부터 샌디에이고의 '석양 명소'로 알려진 선셋 클리프 공원에서 요가 수업을 진행해 온 강사 에이미 백은 다른 강사들과 함께 샌디에이고시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백 강사는 "내 수업은 무료로 제공되고,수강생들은 자발적인 기부금을 납부하는 것뿐"이라며 "따라서 시 당국이 규제하는 '요가 강습'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시 당국은 이런 요가 강습이 다른 시민의 안전을 위협하고 공공장소 내 다른 활동을 방해할 수 있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제니퍼 캠벨 샌디에이고 시의회 의원은 "도시는 공공장소에서 모든 주민의 안전,씹덕 포커접근성을 보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또 선셋 클리프 공원 경비원도 "요가 수업이 이따금 주요 공원의 전망대에서 진행돼 방문객의 시야를 가리거나,통행을 방해하는 측면이 있다"고 했다.

씹덕 포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씹덕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인철 변호사는 박지현에게 자수를 해 감형을 받는 방법을 택하라고 조언하며, 자수하지 않을 경우 선처를 받을 기회마저 놓칠 수 있다고 했다.

씹덕 포커,이베스트투자증권은 22일 티웨이항공에 대해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의 수혜를 받는 주가 모멘텀이 연중 부각될 것으로 판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