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울산 대 포항
NO.2: 울산 대 포항 경기 티켓
NO.3: 울산 대 포항 경기
NO.4: 울산 대 포항 중계
NO.5: 울산 대 포항 스틸러스
NO.6: 울산 hd fc 대 포항 스틸러스 라인업
NO.7: 울산 hd fc 대 포항 스틸러스 순위
NO.8: 울산 hd fc 대 포항 스틸러스 통계
NO.9: 울산 hd fc 대 포항 스틸러스 타임라인
NO.10: 울산 hd fc 대 포항 스틸러스 경기
호텔스카이파크 명동 3호점에 오픈…외국인 관광객 겨냥
짜파구리 등 소비자 구상 메뉴도 룸서비스와 조식에 반영
서울 명동에 '너구리의 라면가게'가 열린다.외국인 관광객들이 K라면을 즐길 수 있는 매장이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농심은 1일 서울 명동의 '호텔스카이파크 명동 3호점'에 너구리의 라면가게를 연다고 밝혔다.호텔 체인 스카이파크그룹과 협업해 오픈한 이 가게에서는 바로 조리된 농심 라면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방문객들이 원하는 라면과 토핑을 고르면,직원들이 즉석조리기를 통해 라면을 조리해 제공한다.매장은 매일 오전 6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운영된다.
가게 내부는 K라면을 테마로 한 다양한 연출물,울산 대 포항컵라면 형태의 취식대,울산 대 포항너구리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 등으로 꾸려졌다.라면을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농심은 이후에도 스카이파크와 협업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다.농심은 신라면볶음밥,울산 대 포항짜파구리 등 소비자들이 구상한 '모디슈머' 레시피를 활용한 메뉴를 호텔 조식 및 룸서비스에 반영하고,라면 선물세트와 굿즈 등 기념품 판매도 추진할 예정이다.
농심과 이번 협업을 진행하는 호텔스카이파크는 전국 8개 호텔을 운영 중인 호텔 체인으로,울산 대 포항 명동에서 4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농심은 호텔스카이파크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지도가 높다는 점을 고려했다.특히 지하철역과 공항버스·시티투어버스 정류장이 가까운 명동 3호점이 접근성이 가장 높다고 판단,울산 대 포항이곳에 체험 공간을 열었다.
농심 관계자는 "명동은 서울 시내에서 외국인 관광객 방문 비율이 가장 높은 지역으로 다양한 음식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한국 문화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다"며 "명동 관광객 접근성이 높은 호텔에서 농심 대표 제품을 소개하고 K라면 본고장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울산 hd fc 대 포항 스틸러스 경기
:대한의사협회 상임이사회는 어제(3일) 긴급 총회에서 오늘 낮부터 나흘간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휴진 참여 여부와 시기 등을 묻는 투표를 진행하기로 확정했습니다.
울산 대 포항,정부는 천연가스(LNG) 관세를 하반기까지 면제하는 등 원가 절감 노력을 뒷받침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