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게임 야구 콜드게임
女 BJ,아시안게임 야구 콜드운전 중 라이브 방송하다 톨케이트서 후진
시청자들 뭇매에 "진지하게 하지 못해 죄송" 사과
[파이낸셜뉴스] 한 인터넷 방송 BJ가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 후진하는 모습을 공개해 여론의 질타를 받고 있다.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여성 BJ A씨는 지난 6월 30일 운전을 하며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당시 하이패스가 아닌 현금·카드 지불 차로로 진입한 그는 “아 잠깐만,잘못 왔다.나 현금 없는데 어떡해.이거 후진해도 되겠지?” “하이패스로 안 오고 현금 내는 데로 왔네.다시 옮기면 되겠지”라며 후진을 시도했다.
시청자들이 댓글을 통해 “그냥 지나가면 된다”고 차선 변경을 말리자 A씨는 “그냥 지나가면 돼?”라고 물은 뒤 기존 차로로 주행을 이어갔다.
자칫 잘못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 뻔한 아찔한 상황이었다.뿐만 아니라 그는 운전 중 실시간 댓글을 읽으며 전방주시를 하지 않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시청자들이 비판하자 A씨는 해명 영상을 올리며 “왜 그러세요,아시안게임 야구 콜드여러분.아니 그게 내가 막 잡혀갈 일은 아니지 않나”라고 반박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그는 다시 한 번 사과 방송을 진행,아시안게임 야구 콜드“심각성을 알아야 하는데 사고가 안 났다고 진지하게 하지 못해 죄송하다”며 “경찰에 자진해 자신의 행동을 알렸지만,사고가 안 났기 때문에 혐의가 없다는 답을 들었다”고 밝혔다.
한편 도로교통법은 신호 또는 지시 위반,중앙선 침범,유턴·후진 금지 위반 등을‘위협운전’에 해당되는 경우로 지정하고 있다.이 같은 행동을 반복적으로 지속할 경우 500만원 이하의 벌금 또는 1년 이하의 징역에 처할 수 있다.
#BJ #고속도로 #아프리카TV #후진 #고속도로후진BJ #톨케이트
아시안게임 야구 콜드게임
:아닌 게 아니라 요새도 소변줄기가 시원치 않거나 약해지면, 성기능 저하 여부를 물어보는 경우가 많다.
아시안게임 야구 콜드,보수 텃밭인 대구에선 윤재옥(3선ㆍ대구 달서을) 원내대표와 경제부총리 출신 추경호(재선ㆍ대구 달성) 의원만 단수공천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