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theking 카지노

tbn경남교통방송 - ID=2024-12-05%2Fvejnwd.html

NO.1: tbn경남교통방송

여의나루역 러너스테이션 모습./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여의나루역 러너스테이션 모습./사진=온라인 커뮤니티서울시가 내놓은 지하철 역사 혁신프로젝트 1호인 '여의나루역 러너스테이션'이 한글 없이 영문 표기만 해 논란이다.

지난 27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는 '지하철역도 한국어를 안 쓰면 뭐 어쩌라는 거임'이라는 제목의 글이 확산했다.

해당 논란은 한 X(구 트위터) 이용자가 "5호선 여의나루 역은 리모델링 이후 환골탈태.러너를 위한 성지로 완전히 탈바꿈했고,tbn경남교통방송저녁마다 러너들로 차고 넘침"이라며 여의나루역 러너스테이션을 소개하며 시작됐다.

여의나루역 러너스테이션은 서울시가 시내 지하철 역사 내 유휴공간을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추진 중인 '펀(FUN)스테이션' 사업의 첫 결과물이다.여의나루역 내 2개 층(B1층~M1층) 일부 공간을 활용해 조성했으며 지난달 21일 문을 열었다.

무인보관함 총 58개와 탈의실 등을 설치해 시민들이 퇴근길 또는 특별한 준비 없이도 운동화만 있으면 편하고 쉽게 달리기를 즐길 수 있다.하지만 곳곳에 영문 표기만 한 것이 화근이 됐다.
여의나루역 러너스테이션 모습./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여의나루역 러너스테이션 모습./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여의나루역 러너스테이션 모습./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여의나루역 러너스테이션 모습./사진=온라인 커뮤니티
SNS에 공개된 사진을 보면 무인보관함은 'Locker'(라커)로만 표시돼 있다.또 달리기 시작점을 알리는 부분도 'RUNNER BASE CAMP'(러너 베이스 캠프)라고 적혀 있다.이 외에도 역사 곳곳에 영문 표기만 있어 한글은 눈에 꼽을 정도다.

누리꾼들은 "지하철역도 한글을 안 쓰면 어쩌자는 거냐?우리나라 공용어가 언제부터 영어가 됐냐",tbn경남교통방송"영어 모르는 사람들은 어쩌라고 한글 좀 표기해놓지",tbn경남교통방송"물품보관소 이거 쓰는 게 그렇게 어려운 일이냐" 등 의견을 내놓았다.

서울시는 올해 안에 자양역(7호선),tbn경남교통방송뚝섬역(2호선),tbn경남교통방송신당역(6호선) 등에도 펀스테이션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내년까지 시청역(2호선)과 문정역(8호선) 등 서울 시내 총 10곳의 지하철 역사를 새롭게 탈바꿈할 예정이다.

tbn경남교통방송

:행랑어멈, 안잠자기, 어멈, 할멈, 유모, 침모, 오모니, 드난살이….

tbn경남교통방송,러시아 국방부 "아우디이우카 완전 통제…마지막 공장도 장악""소련 시절 코크스 공장 완전 장악…국기 게양해"[아우디이우카=AP/뉴시스] 우크라이나는 5일(현지시간) 러시아군 사상자가 하루 사이 990명 늘어 총 30만5090명이 됐다고 추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