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렘 바니걸
NO.2: 렘 바니걸 피규어
행정안전부는 전날 23명의 사망자를 낸 경기 화성시 공장화재 피해를 신속하게 수습할 수 있도록 화성시에 재난안전특별교부세 10억원을 긴급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피해 현장 주변 잔해물 처리,렘 바니걸추가 피해 예방을 위한 안전대책 추진 등 피해 조기 수습을 위해 쓰이게 된다.
이 장관은 ““불의의 사고로 희생되신 분들의 명복을 빌고,렘 바니걸그 가족분들에게 다시 한 번 깊은 애도의 뜻을 표한다”며 “인명피해가 컸던 사고인 만큼 정부는 피해자와 유가족들이 일상생활로 조기에 복귀할 수 있도록 신속한 사고 수습과 복구 지원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4일 10시31분경 경기 화성시의 리튬전지 제조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사망자 23명,렘 바니걸부상자 8명이 발생했다. 소방 당국은 화재 발생 22시간여 만인 이날 오전 8시48분을 기해 공장 화재가 완전히 진화됐다고 밝혔다.
렘 바니걸 피규어
:이에 11일째 이어진 전공의 부재로 불편을 겪고 있는 환자들의 우려는 깊어지고 있다.
렘 바니걸,(사진=낫싱 홈페이지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휴대전화 뒷면 내부가 보이는 것 같다며 '투명 스마트폰'으로 유명한 낫싱이 첫 중저가 스마트폰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