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복면가왕 월드컵
NO.2: 복면가왕 월드컵축구공
<앵커>
불이 난 직후,공장에서는 폭발이 잇따랐고,순식간에 건물이 화염에 휩싸였습니다.주변 가게로 그 파편이 날아가고 또 몇 킬로미터 떨어진 데서도 소리가 들릴 정도로 폭발은 강력했습니다.
긴박했던 당시 상황,김상민 기자가 전하겠습니다.
<기자>
공장 건물 위층에서 창문으로 시뻘건 불길이 거세게 뿜어져 나오고,이어 곳곳에서 번쩍이는 섬광과 함께 잇따라 폭발이 일어납니다.
[최수정/제보자 : 소방관분들도 마스크 쓰고 다니라고 하시더라고요.밖에 나가면 숨을 못 쉬겠더라고요.]
불이 난 공장 주변으로 파편이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가고,복면가왕 월드컵전쟁이라도 터진 듯 폭발음이 이어집니다.
화재 현장으로부터 1,2km가량 떨어진 데까지 들릴 정도로 폭발음이 강력했습니다.
[김민규/제보자 : 한 1,복면가왕 월드컵2km 정도 거리가 있는데 거기서도 전화가 왔어요.땅이 울리고 지금 막 폭발음이 나는데 무슨 일이냐….]
불길이 잡힌 후 드론으로 들여다본 화재 현장,깨진 창문 안으로 보이는 내부 작업 공간은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전부 타버렸습니다.
건물을 이루고 있던 철골 등 구조물들도 녹아 휘어지거나 주저앉았습니다.
[이영주/경일대 소방방재학부 교수 : 한 1,000도에서 1,500도 이 정도까지는 올라간 것 같아요,대략 보면.그을음이 없을 정도로 표면이 매끄럽게 깨끗한 상황은 연소가 굉장히 강하게 이뤄졌다는 것을….]
폭발 당시 공장에서 날아온 파편으로 하천 건너편에 있는 가게의 유리창이 부서지기도 했습니다.
[김실비아/주변 상인 : 그 파편이에요,복면가왕 월드컵이게.그 파편.이게 앞쪽으로 200,300미터 되는 데서 날아오니까 무서워서….]
사고 수습 여파로 불길이 잡힌 이후에도 주변 도로는 통제됐습니다.
(영상취재 : 양두원,영상편집 : 박지인,화면제공 : 연합뉴스TV)
복면가왕 월드컵축구공
:성희롱·성폭력이 발생하는 가장 큰 이유로는 '성희롱·성폭력을 가볍게 여기는 문화예술계 특유의 분위기'(64.
복면가왕 월드컵,그는 로봇이 산업용에서 출발해서 점차 서비스 영역으로 확장되고 있는 점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