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스날스토어

도박 경찰전화 - ID=2024-12-05%2Fvjuxxg.html

도박 경찰전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진출처=연합뉴스]
[사진출처=연합뉴스]잘생긴 외모와 실력으로 주목받았던 라이언 가르시아(25·미국)가 인종 차별 발언으로 세계복싱평의회(WBC)로부터 제명당했다.

USA투데이는 7일(한국시간) 마우리시오 술라이만 WBC 회장의 발언을 인용해 가르시아의 제명을 보도했다.

앞서 가르시아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인종 차별 용어를 반복하고 2020년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 경찰의 과잉 대응으로 숨진 흑인 남성 조지 플로이드를 비난했다.

술라이만 회장은 “WBC 회장으로서 권한을 행사해 가르시아를 우리 조직의 모든 활동에서 추방한다.WBC는 모든 형태의 차별을 거부한다.가르시아가 (정신적으로) 안정을 찾길 바란다”고 밝혔다.

가르시아의 복싱 인생은 지난 4월 21일 열린 WBC 슈퍼 라이트급 경기에서 정점에 올랐다.

당시 가르시아는 WBC 슈퍼 라이트급 챔피언인 데빈 헤이니(25·미국)와 대결에서 많은 이의 예상을 깨고 2-0으로 판정승했다.

하지만 스타로 급부상했던 가르시아는 헤이니와 경기가 끝난 직후 금지약물 오스타린(Ostarine)이 검출돼 미국 뉴욕주 체육위원회로부터 1년 출전 정지 처분을 받았다.

이후 6월에는 베벌리힐스에 있는 한 호텔 객실과 복도를 파손해 체포되기도 했다.

가르시아의 소속사인 골든보이 프로모션의 창립자 오스카 델라 호야는 “우리 회사에는 증오나 편협한 마음이 자리할 곳이 없다.라이언의 이번 발언을 가장 강력한 용어로 비판하겠다”고 발표했다.

가르시아 역시 “제가‘트롤링’(관심을 끌기 위해 일부러 다른 사람을 화나게 하면서 즐기는 행위)을 했다.불쾌하게 했다면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도박 경찰전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박 경찰전화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반면 우리 정부는 역사 왜곡 대응 예산을 대폭 줄이면서 소극적인 자세를 보였다.

도박 경찰전화,소프트캠프, 일본 오사카서 파트너사 '솔루션 데이' 개최뉴스 기사소프트캠프가 지난 28일 일본 오사카 로얄호텔에서 '솔루션 데이 인 오사카(Solution Day in Osaka) 2024' 행사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