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멍따 - ID=2024-12-05%2Fvlwemi.html

NO.1: 멍따

NO.2: 멍따피싱

NO.3: 멍따 고스톱

NO.4: 멍따 뜻

미국 공화당은 13일(현지시간) 유세장에서 총격 당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안전이 확인되자 이번 사건을 지지층 결집에 적극 활용하고 나섰다.특히 트럼프 전 대통령이 총격을 받아 귀에서 피를 흘리면서도 일어나 지지자들을 향해 주먹을 치켜든 사진을 온라인에 회람하면서 강력한 지도자로서의 면모를 한껏 내세우고 있다.지지자들은 트럼프 전 대통령을 향해 “U.S.A”를 외치며 환호한 것으로 전해졌다.최근 인지력 논란으로 후보 교체 압박을 받는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는 악재로 작용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경호원에 둘러싸인 도널드 트럼프 전 미 대통령이 지지자들에게 주먹을 들어 보이고 있다.AP연합뉴스 정치매체 폴리티코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의 장남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는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아버지가 주먹을 든 사진을 올리고서 “그는 미국을 구하기 위한 싸움을 절대 중단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부통령 후보로 거론되는 마코 루비오 상원의원도 엑스에서 사진과 함께 “하나님이 트럼프 대통령을 보호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맷 게이츠 하원의원은 엑스에 “우리는 악을 극복하고 격퇴할 것이다.절대 항복하지 말라”고 올렸다.절대 항복하지 말라는 트럼프의 선거 구호다.
 
정치 컨설팅 업체 유라시아그룹의 이안 브레머 회장은 이 사진이 “내일 모든 신문 1면에 실릴 것”이라고 했고,멍따싱크탱크 퀸시연구소의 트리타 파르시 행정부회장은 “2024 선거를 규정하는 이미지가 될 것”이라고 관측했다.
 
미국 대선을 4개월 앞두고 트럼프 전 대통령이 피격되면서 대선 판세가 요동칠 것으로 보인다.전문가들은 이례적인 이번 총격 사건으로 공화당 지지층이 결집될 뿐만 아니라 중도층도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동정표를 던질 것이라고 예측했다.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3일(현지시각)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유세 중 발생한 총격으로 경호원들에 에워싸여 대피하고 있다.AP뉴시스 김열수 한국군사문제연구원 안보전략실 실장은 “역사적으로 피해를 입은 후보자들에게 선거가 유리하게 돌아갔기 때문에 이번 사건은 대선 판도에 있어 트럼프한테 결정적으로 유리하게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러면서 “트럼프가 경상으로 그치면 주먹을 불끈 쥐고 연호하는 유세자들을 향해서‘나는 절대로 불의에 굴복하지 않는다‘강한 미국을 내가 이끌어 나가겠다’라는 메시지를 발신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양욱 아산정책연구원 연구위원도 “공화당 지지층을 더 집결시킬 가능성이 있고 특히 트럼프에 대한 혐오 감정들이 희석될 가능성도 존재한다”며 “트럼프가 승리할 가능성이 커졌다”고 평가했다.

멍따피싱

:캠프에 있는 사람들을 불러다가 공개를 해주는 것은요.

멍따,[SBS 김태현의 정치쇼]인/기/기/사◆ "사람 쳤는데 안 보여" 신고…50분 뒤 숨진 채 발견된 곳◆ 지구대 앞 서성인 두 소녀, 고민하다 건넨 종이가방 속엔◆ "시드니서 숨진 한인 3명은 한 가족" 붙잡힌 용의자 정체◆ 부산 엘시티 99층서 낙하산 점프한 남성, 정체 밝혀졌다◆ '테라' 권도형, 여기로 송환된다 "징역 100년 이상 가능"▶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제보하기: sbs8news@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