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테칸 월드컵
스위스 제네바.프리부르시와 상호협력 협의
조규일 경남 진주시장이 스위스에서 열린 'UN 중소기업의 날' 행사에 참석하고 프리부르시와 경제 등 상호 협력을 협의했다.
30일 진주시는 조 시장이 세계중소기업협의회(ICSB) 초청으로 스위스 제네바 UN본부와 프리부르 경영대학에서 연설하고 프리부르시와 상호협력하기로 협의했다고 밝혔다.
조 시장은 지난 27일 스위스 제네바 유엔에서 "중소기업을 통한 유엔의 지속 가능한 발전의 진화 : 인간중심의 영향"을 주제로 열린 UN 중소기업의 날 행사에 연사로 나섰다.
조 시장은 "진주 K-기업가정신 세계적 확산을 통한 중소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강조하며 세계 경제위기 극복의 해법으로 인간 중심의 진주 K-기업가정신"을 제시하였다.
행사에는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윤성덕 유엔 대한민국 대표부 대사,매튜 윌슨 바베이도스 유엔대사,드라간 라딕 국제노동기구 중소기업협의회 책임자,아쿠스티나 모르니 국제경영자단체연맹 정책책임자,테칸 월드컵오르한 마마도프 아제르바이잔 중소기업개발청장,테칸 월드컵소냐 베츠차르트 스위스 위로봇 공동창립자 등 전 세계 정·재계 및 국제기구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조 시장은 28일 세계중소기업협의회와 프리부르 경영대학이 주최한 '제네바-프리부르 포럼'에 참석해 기조연설했다.이 포럼은 "동양과 서양의 만남,테칸 월드컵유교와 프로테스탄트 개혁을 통한 기업가정신 사례"를 다루었다.
조 시장은 이어 스위스 프리부르시의 티에리 슈타이어트 시장과 상호 협력을 논의했다.
테칸 월드컵
:LG생활건강의 또 다른 연구에서 약 5만 건의 전 세계 입술 노화 징후를 분석한 결과에서도 입술 혈관이 축소해 붉은 기가 줄어들면서 입술 색이 흐려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테칸 월드컵,카세트테이프 공장의 변신 팔복예술공장은 여러 동이 독특한 그림으로 채워진 골목과 길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