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경기도교육포털

로또 3등 세금 - 리즈 유나이티드 대 브리스틀 시티

NO.1: 로또 3등 세금

NO.2: 로또 3등 당첨금 세금

[앵커]
김건희 여사 측이 '명품가방 수수 의혹'에 대해 소환 조사가 부적절하다는 취지의 의견을 검찰에 전달한 사실이 YTN 취재결과 확인됐습니다.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을 동시에 조사할 수도 있다는 관측에 대해선 '협의 없이 별건 수사를 하겠다는 거냐'며 거부의 뜻도 내비쳤습니다.

김철희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김건희 여사 측이 검찰의 '명품 가방 수수 의혹' 수사 착수 이후 처음으로 공개 입장을 밝혔습니다.

검찰 수사가 상당 부분 진척되면서,로또 3등 세금검찰이 김 여사 측과 소환 일정 조율에 나섰다는 보도가 이어지자 반박 입장을 낸 겁니다.

김 여사 측 최지우 변호사는 관련 보도는 사실이 아니라며,검찰로부터 김 여사 소환조사가 불가피하다는 입장을 들은 적도 없다고 밝혔습니다.

최 변호사는 YTN과의 통화에서 어떤 조사 방식이 있는지와 관련해 자신의 의견을 이야기한 적은 있지만,구체적으로 소환에 대해 논의하지는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자신은 대통령 재임 중 영부인을 소환하는 것은 부적절하다는 법조인으로서의 의견을 검찰 측에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다만,로또 3등 세금김 여사 뜻에 따라 소환이 이뤄질 수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조사가 이뤄지면 명품가방 수수 의혹뿐 아니라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도 함께 물을 수 있다는 관측에는 선을 그었습니다.

'검찰이 별건 수사를 하겠다는 거냐'며 사실상 거부 의사를 내비친 건데,

이와 관련해서는 아직 검찰과 구체적인 얘기가 오가지 않았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사전 조율도 없이 동시 조사가 이뤄질 수는 없다는 건데,여기에 대해서도 '항상 수사에 협조한다는 마음'이라며 가능성을 완전히 닫지는 않았습니다.

김 여사 측은 최재영 목사가 제출한 카카오톡 대화에 빠진 부분이 많은 거로 보고 관련 내용 전부를 지난달 말 검찰에 임의제출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또,김 여사 사무실 앞에서 선물을 들고 기다리던 사람이 보좌진이었다는 사실을 뒷받침할 물증을 검찰에 제출하는 등 적극 대응에 나서는 모습입니다.

YTN 김철희입니다.

영상편집 : 강은지
디자인 : 지경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로또 3등 당첨금 세금

:정치는 현실이기 때문에 이준석 당대표, 유승민 대통령 후보 이렇게 해서 영남 보수 중도 신당을 창당했다고 하면 40~50석도 갈 수 있었어요.

로또 3등 세금,그는 “환율, 주가연계증권(ELS)불확실성이 있음에도, 올해 주주환원 규모는 지난해 보다 증가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