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만공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구 중구의 한 음식점에서 중구청 공무원이 매장 바닥에 맥주를 고의로 쏟는 등 갑질 논란이 불거지자 구청장이 공식 사과했습니다.
대구 중구청장은 6월 18일 구청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올리고 "물의를 일으킨 중구청 직원의 맥주 사건과 관련한 논란에 대해 해당 업체 사장님과 주민 여러분,경만공사그리고 이번 사건을 접하신 많은 분께 사과 말씀드린다"고 밝혔습니다.
또 철저한 조사를 통해 진상을 규명하고,경만공사결과에 따라 모든 행정적 조치를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지난 13일,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대구 중구에서 치킨집을 운영하는 자영업자의 하소연이 담긴 글이 올라왔습니다.
마감 직전 가게를 찾은 일행들이 가게 바닥에 일부러 맥주를 붓고 '구청 직원인데 동네에 모르는 사람이 없다,장사 망하게 해주겠다'고 말했다고 작성자는 주장했습니다.
또 바닥에 쏟아진 맥주를 치우던 아내와 응대를 하던 자신에게 폭언을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일행 4명은 모두 중구청 소속 공무원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만공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경만공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교육부는 오늘(30일) 내년도 대입전형시행계획 안내를 통해 의대 정원 내 선발과 정원 외 선발은 각각 4,485명, 125명이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경만공사,정비업계 관계자는 "부동산 경기 하강·건설 원자재 가격 상승이 지속되면서 재개발 조합원 분담금 증가는 불가피해졌다"며 "이 같은 이유로 재개발 사업 진행이 도중에 멈추는 경우가 늘어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