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럭키랜드 카지노 무료 칩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슛돌이

NO.1: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현 규정에서 허용하는 범위내 최대한 책임 물을 것"
우리은행장 "국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죄송" 사과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19일 오전 서울 중구 은행연합회에서 열린 국내 은행장 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2024.6.19/뉴스1 ⓒ News1 임세영 기자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19일 오전 서울 중구 은행연합회에서 열린 국내 은행장 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2024.6.19/뉴스1 ⓒ News1 임세영 기자

(서울=뉴스1) 박동해 기자 =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최근 우리은행의 지역 지점에서 발생한 100억대 금융사고에 대해 '본점 단계까지 점검해 문제가 있으면 엄정 조치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이 원장은 19일 오전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진행된 국내은행 20곳의 은행장들과의 간담회를 마친 뒤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말했다.

이 원장은 "최근 발생한 금융권 대규모 횡령 사건과 관련해 저희 당국은 지금 사실관계를 조사하고 있고 상당 부분 파악이 됐다"라며 "저희가 운영할 수 있는 것을 최대한 점검을 하고 단순히 영업점뿐만 아니라 본점 단계의 관리 실패도 점검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 원장은 "영업점에서의 일선에서의 방어 체계,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모델하우스본점 여신,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모델하우스감사단에서 소위 3중 방어 체계가 과연 제대로 작동을 했는지"에 대해 살펴보고 있다며 본점에 문제가 있을 시 "허용할 수 있는 범위 내에 최대한 엄정하게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이 원장은 금융권에 도입이 결정된 '책무구조도'가 각 은행에서 제대로 설계되고 자리 잡는다면 이와 같은 금융사고를 좀 더 체계적으로 막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10일 우리은행 김해금융센터에서는 대리급 직원이 기업 대출 관련 업무를 담당하면서 서류를 위조하는 방식으로 약 100억원의 자금을 횡령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에 대해 역시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조병규 우리은행장은 "고객분과 국민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려 진심을 죄송하게 생각한다"라며 내부통제와 직원교육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 아울러 미국 투자은행 모건 스탠리는 최근 보고서에서 아시아 국가들이 미국에 앞서 금리를 내릴 가능성은 작게 봤다.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모델하우스,신규 보증서 발급 한도 설정을 위해 태영건설은 건설공제조합에 47억원을 출자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