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어떤 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유튜버 쯔양의 과거를 빌미로 일명‘렉카' 연합인 폭로 유튜버들이 금전을 목적으로 협박을 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유튜버 구제역이 이러한 정황이 담긴 녹취록이 세간에 공개된 경위를 밝혔다.
12일 구제역은 자신의 유튜브에 해명 영상을 올리고 “1년쯤 전에 유튜버 아카라카초가 새 핸드폰을 사 줄테니 잠시 핸드폰을 빌려달라는 말에 아무 생각 없이 잠시 맡긴 적이 있다”라며 “하지만 아카라카초는 저의 믿음을 배신한 채 제가 본인에게 맡긴 핸드폰을 불법 복제하였고 저의 핸드폰에 있던 모든 녹취 자료를 입수하게 됐다”고 밝혔다.
구제역은 “이후 아카라카초가 지명수배 중이 사기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에 대한 영상을 제작하려 했다.그러자 1년 전에 불법 복제한 제 핸드폰을 유튜버 판슥이에게 제공했고,이를 가로세로연구소에 전달해 쯔양님의 숨기고 싶던 상처가 만천하에 공개됐다”고 설명했다.
앞서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는 구제역과 전국진이 쯔양의 과거를 빌미로 금전을 요구한 것으로 보이는 녹취록을 공개한 바 있다.이 녹취록에는 구제역이 “쯔양이 입막음 비용으로 예전에 같이 일했던 여성들에게 매달 600만원씩 주는 걸로 알고 있다”,“고소당해봤자,벌금 몇백만원만 나올 것”,프리미어리그 어떤 팀“한 번 크게 하려면 이건 2억원은 현찰로 받아야 한다”는 등 내용이 담겼다.
쯔양은 이번 폭로로 자신이 대학 휴학 중 만난 남자친구로부터 폭력을 당했고,불법 촬영 동영상 유포 협박으로 수년간 폭행을 당하며 술집에서 일하거나 유튜브 수익을 빼앗겨왔다고 밝혀야 했다.
한편,프리미어리그 어떤 팀구제역은 자신이 쯔양을 협박해 금전을 받았다는 가세연 주장에 대해 “자신은 이중 스파이였다”고 반박했다.다른 폭로 유튜버들이 쯔양의 과거를 폭로하는 것을 막기 위해 오히려 자신이 돈을 썼고,프리미어리그 어떤 팀그 액수가 많아지자 쯔양 측에 돈을 받았다는 주장이다.
구제역에 따르면,프리미어리그 어떤 팀그는 지난해 2월쯤 익명의 제보자로부터 쯔양의 과거를 제보받았다.구제역은 사실 확인을 하는 과정에서 쯔양이 전 소속사 대표 A씨로부터 폭행 등 착취를 당했고,프리미어리그 어떤 팀A씨가‘쯔양의 과거를 폭로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하고 고소 취하를 받았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었다고 한다.
이후 A씨로 추정되는 익명의 제보자가 구제역에 쯔양 관련 제보를 했고,프리미어리그 어떤 팀쯔양의 과거를 폭로한 제보자의 신상을 파악하기 위한 과정에서 문제의 녹취가 나왔다는 게 구제역의 주장이다.
#구제역 #쯔양 #렉카 #이중스파이 #아카라카초
프리미어리그 어떤 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프리미어리그 어떤 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강정찬 제주대학교 기초과학연구소 박사 "과학적, 객관적인 자료는 아직 없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어떤 팀,배터리 소재 회사인 에코프로는 이날 포항캠퍼스를 중심으로 국내에만 약 1조2000억원 규모의 투자를 단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