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서대필 로또
전국 13개 광역시·도 전월세 매물 감소
거 상품이라 평가하고 있다‘장기일반 민간임대’는 공공(LH 또는 지방공사 등)이 아닌 민간이 공급하는 임대주택으로 낮은 청약 문턱과 세금부담이 없는데다 주거 안정성까지 갖추고 있다.
우선 청약통장이 필요 없기 때문에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면 주택의 소유 여부도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하다.주택의 취득이 아닌 임대이기 때문에 취득세,보유세,종합부동산세 등의 세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8~10년의 임대 기간 임대료는 연 5% 이내로 제한된 상승률을 적용받아 거주가 가능하다.또한 개인 임대사업자가 아닌 기업(건설사 등)이 임대인이고 주택도시보증공사의 보증보험 가입으로 임대보증금도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임대 기간 종료 후 분양전환을 하는 경우 임차인에 취득(분양) 결정권을 우선 부여하는 곳도 있어 합리적인 조건에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수요자들이 주목할 만하다.
이러한 가운데,충남의 삼성디스플레이 도시 아산시에서 좋은 입지와 브랜드,상품성을 두루 갖춘 장기일반 민간임대 아파트가 공급에 나서 눈길을 끈다.
그 주인공은 바로‘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2차’로,올해 5월 일반분양 물량 청약에 약 1.9만여 명이 몰리며 가치를 입증했던 단지다.이달에는 장기일반 민간임대를 공급한다.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2차’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9개동,총 1,214가구 규모로 지어진다.이 중 장기일반 민간임대는 164가구이며,서대필 로또타입별로는 ▲70㎡A 76가구 ▲70㎡B 21가구 ▲70㎡C 9가구 ▲84㎡A 24가구 ▲84㎡B 17가구 ▲84㎡C 17가구 등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일반분양은 1,050세대로 지난 5월 평균 청약경쟁률 30대 1을 기록하며 단기간 100% 분양 완료된 상황이다.
이번에 공급하는‘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2차 장기일반 민간임대’는 장기일반 민간임대주택으로 진입장벽이 낮아 다양한 수요층의 관심도 모을 전망이다.청약은 대한민국 국적의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 소유 여부 및 청약통장 가입 여부 등과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또한 전용 70㎡,전용 84㎡타입 각각 중복으로 청약 가능한 만큼 당첨 확률을 한층 높일 수 있다.청약 당첨자들은 입주 전,후 자유롭게 임차권 양도도 가능하며,실거주 시,10년 후 분양전환 우선권을 부여받을 수 있다.
탁월한 입지 여건도 갖추고 있어 주거 편의성도 높을 전망이다.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 내 들어설 탕정8초교(2027년 3월 개교 예정,가칭)와 최근 조건부 승인된 탕정4중학교(가칭)가 가까워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지하철 1호선 탕정역,서대필 로또인근 천안아산역(KTX,SRT) 등을 통해 전국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2차 장기일반 민간임대’의 견본주택은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일원에 위치해 있다.
서대필 로또
:골목막걸리가 인기를 끌면서 많은 일자리도 만들어지고 있다.
서대필 로또,몰도바와 우크라이나 사이에 있는 트란스니스트리아는 국제법상 몰도바의 영토지만 주민 대다수가 러시아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