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콜린스 인센스

협력 슬로건 - cmd 파워쉘 실행 - ID=2024-12-05%2Fvzuzcz.html

NO.1: 협력 슬로건

제주 먹거리에 대한 불신이 가라앉지 않고 있다‘비계 삼겹살’을 판매해 여론의 뭇매를 맞은데 이어 수입산 돼지고기를 제주산으로 속여 판매한 음식점들이 적발됐다.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제주지원은 도내 주요 관광지와 유명 음식점,축산물 유통업체를 대상으로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9일까지 농식품 부정 유통 일제 단속을 실시한 결과 위반 업체 12곳(품목 14건)을 적발했다고 14일 밝혔다.

논란이 됐던 제주의 한‘비계 삼겹살’ 음식점.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주요 위반 사례를 보면 A 음식점은 미국산‘목전지’부위와 스페인산 삼겹살을 조리·판매하면서 돼지고기 원산지를 제주산으로 거짓 표시했다.이 음식점의 원산지 거짓 표시 위반 물량은 1239.71㎏,협력 슬로건위반 금액은 4016만원에 달한다.이 곳은 구이용 돼지고기는 제주산으로 썼지만 수욕,협력 슬로건제육볶음,두부김치 등에 미국산이나 스페인산 돼지고기를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B 음식점은 다른 시도산 돼지고기를 제주산으로 거짓 표시해 조리·판매한 것으로 조사됐다.
 
위반 물량은 3856㎏,협력 슬로건금액은 3817만원이다.
 
농산물품질관리원 제주지원은 이 2개 음식점을 비롯해 돼지고기 원산지를 거짓 표시한 업체 4곳에 대해 수사가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원산지를 표시하지 않거나 표시 방법을 위반한 업체,협력 슬로건축산물이력제를 거짓 표시한 유통업체 등 8곳에 대해서는 모두 30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됐다.
 
위반 품목별로 보면 돼지고기 10건(71.4%),쇠고기 3건(21.4%),협력 슬로건닭고기 1건(7.1%)이다.
 
박성우 농관원장은 “수입이 증가하고 소비가 확대되는 축산물의 원산지를 지속 점검할 계획”이라며 “다음 달에는 추석 성수품에 대한 원산지 표시 점검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앞서‘바가지 요금’으로 공분을 일으킨 제주시 용두암 노점은 결국 사라졌다.
 
제주시에 따르면 지난 7월12일 해산물 원산지 미표시와 공유수면 무단 점·사용 및 무허가 영업으로 적발된 상인들이 용두암 노점을 자진 철거했다.
 
이곳은 지난 6월 말 유튜버 A씨가 공개한‘제주도민도 속수무책 당한 5만원 해산물 바가지요금’제목의 영상을 통해‘바가지’논란이 일었다.

협력 슬로건

:상반기 서울 재건축·재개발 단지 등 대거 물량 [서울=뉴시스] 30일 부동산시장 분석업체 부동산인포에 따르면, 현대건설, 대우건설, 현대엔지니어링, GS건설은 5대 건설사 간 컨소시엄을 포함해 전국에 17개 단지, 총 1만1354가구를 이달 말부터 6월까지 분양할 예정이다.

협력 슬로건,노웅래 의원, '침낭 들고 당 대표회의실로'뉴스 기사[서울=뉴시스] 조성봉 기자= 노웅래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당 대표 회의실에서 긴급 단식농성에 돌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