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방 보험배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 후보가 8일 오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4차 전당대회 광주·전북·전남·제주 합동연설회에서 정견발표를 하기에 앞서 인사하고 있다.[연합]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를 테러하겠다는 글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린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광주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는 16일 협박 혐의로 40대 남성 A 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전날 오전 10시 50분께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동훈 칼 들고 간다'는 제목의 글을 적었다.그는 글에서 한 후보와 원희룡 후보가 같이 있는 사진을 올리며 "얌전히 있어라",양방 보험배팅"계란하고 칼 들고 복수하러 간다"는 내용의 위협 글을 쓴 것으로 조사됐다.
신고를 받고 수사에 착수한 경찰은 IP(인터넷주소) 추적 등을 통해 A씨를 전날 오후 광주 북구 주거지에서 검거했다.
A 씨는 "술에 취한 상태로 장난삼아 올렸다"고 경찰에 말했다.
경찰은 A씨에 대해 보강조사를 마친 뒤 송치할 예정이다.
양방 보험배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양방 보험배팅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반면 문재인 정부에서는 예타 면제 사업의 70%(약 77조원)가 지역균형발전, 긴급한 경제·사회적 상황 대응 등을 목표로 했다.
양방 보험배팅,인근 남동공단 등에 일자리가 많고 집값도 저렴하다보니 정착촌이 만들어진 건데, 생활방식과 문화적 차이로 인해 주차 문제나 쓰레기 무단투기 등과 관련해 내국인들과 갈등도 빚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