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안승찬 기자 학력
NO.2: 안승재
NO.3: 안승찬
NO.4: 안승호
NO.5: 안스
NO.6: 안스리움
NO.7: 안스리움 키우기
NO.8: 안스럽다 뜻
NO.9: 안습
NO.10: 인스타그램
▲ 비 오는 틈에 폐유 뿌려진 농수로
장맛비가 내리는 틈을 노리고 누군가 농수로에 다량의 폐유를 고의로 버려 농가 피해 확산이 우려됩니다.
전남 나주시에 따르면 오늘(30일) 오전 10시 40분쯤 나주시 다시면 복암리 일대 농수로에 폐유가 버려져 있다는 주민의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시 환경과 직원이 경찰과 함께 현장을 확인한 결과 전체 길이 200m,안스넓이 30㎝ 농수로 일부 구간에 폐유가 뿌려진 상태였습니다.
폐유는 농수로를 따라 흐르는 빗물에 실려 주변 배수장까지 길게 확산했고,안스농수로 주변 논밭의 피해 확산이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나주시는 농어촌공사,안스소방,안스경찰 등과 함께 부직 흡착포로 농수로를 덮어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한 임시 조치를 했고,안스현재는 주변 초지에 뿌려진 폐유를 닦아 내고 있습니다.
나주시 환경관리과 담당자는 "누군가 비 오는 틈에 고의로 폐유를 뿌리듯 버리고 간 것 같다"며 "농수로를 따라 논밭에 기름이 퍼지는 피해가 확대될 우려가 있어 경찰에 범인 검거를 위한 수사를 의뢰할 방침이다"고 밝혔습니다.
(사진=나주시 제공,연합뉴스)
안승찬 기자 학력
:'컴프매'는 유저가 KBO리그의 구단주 겸 감독이 돼 구단을 운영하는 대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KBO리그의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많은 야구팬과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안스,[박숙자/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가만히 지금 같이 이렇게 드러누워 있더니 눈에서 눈물이 자르르 흘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