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NO.2: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명단
NO.3: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우루과이
NO.4: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전 다시보기
NO.5: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모로코
NO.6: 카타르월드컵 포르투갈 유니폼
NO.7: 카타르 월드컵 한국 포르투갈 다시 보기
온라인 커뮤니티 '맘카페'에 사진 올라
제주 도심에서 중국 관광객으로 추정되는 아이가 대변을 봐 논란이 일고 있다.
19일 제주지역 온라인 커뮤니티인 '맘카페'에 '중국인들 진짜 너무 합니다.꼭 봐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있다.작성자는 직접 촬영한 사진 한 장과 함께 설명 글을 게시했다.
사진을 보면 밤 시간대 제주시 연동 길거리에서 중국인으로 추정되는 아이가 대변을 보고 있다.길가 화단에 쭈그리고 앉은 아이 옆에는 가족으로 보이는 여성이 서있지만 막지 않았다.
게시 글 작성자는 "중국인들이 제주로 여행 오는 건 그나마 괜찮은데 남의 나라 길거리에 아이 대변을 싸게 하네요.도민으로서 너무 화가 나서 경찰에 신고는 해 놨어요"라고 적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강아지 대변도 봉투로 다 깨끗하게 처리하고 가는데 길거리에 사람 대변이라뇨.왜 남의 나라를 더럽히나요.상식선이 어디까지인지를 모르겠어요"라고 토로했다.
해당 게시 글에는 '진짜 저게 뭔짓인가요 진짜 황당하네요' '어떻게 저럴 수가 있죠 안 창피한가 애들은 또 잘못된 건 줄 모르고 그대로 배울 텐데' '충격이네요' 등의 댓글이 달려 있다.
경범죄처벌법상 길,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공원,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그밖에 여러 사람이 모이거나 다니는 곳에서 함부로 침을 뱉거나 대소변을 본 사람 등은 10만 원 이하의 벌금 또는 구류,과태료의 형으로 처벌받을 수 있다.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전 다시보기
:/조선DB’부의 세대’ 베이비부머… “막상 노후대비는 일부만”6·25전쟁 직후인 1955년부터 1963년 사이 태어난 베이비부머의 수는 700만명에 육박한다.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두 사람은 방콕 사이마이 지구에 있는 집에서 함께 살았는데 피해자의 친할머니가 외출한 틈을 타 푸앙깨오씨가 성폭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