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경기도 지역문제

kt야구단

NO.1: kt야구단

어도어 임시주총 관련 기자회견 하는 민희진 대표.연합뉴스
어도어 임시주총 관련 기자회견 하는 민희진 대표.연합뉴스
기업 하이브가 자회사 어도어 민희진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한 가운데 경찰이 첫 피고발인 조사를 진행했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17일 오후 민 대표 측 관계자 1명을 경찰서로 불러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오전 조지호 서울경찰청장은 기자간담회에서 "고발인 측에서 제출한 자료에 대한 분석이 어느 정도 마무리돼 이번 주부터 피고발인 측을 소환해 조사할 예정이다"며 하이브의 민 대표 고발 사건 수사계획을 설명했다.

경찰에 따르면 피고발인은 민 대표를 포함한 3명이다.

조 청장은 "고발된 3명 중 민 대표는 이번 주 소환 일정이 잡히지 않았으며 2명 중 1명이 이번 주 출석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다.

압수수색 가능성에 대해서는 "임의수사로 해결이 안 될 경우 강제수사를 하는데 현재는 협조적이기 때문에 충분히 자료 제출 및 출석 진술로 수사가 가능한 단계"라고 답했다.

앞서 하이브는 지난 4월 26일 "민희진 대표가 어도어의 경영권을 탈취하려는 계획을 세웠다"며 민 대표 등 3명을 서울 용산경찰서에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했다.

하이브는 이를 뒷받침할만한 구체적인 관련자 진술과 물증을 확보했다고도 밝힌 바 있다.

kt야구단

:SK바이오사이언스는 독감, 대상포진, 장티푸스 백신 등 주요 제품과 현재 개발 중인 백신을 소개하고 글로벌 사업 기회를 모색할 계획이다.

kt야구단,이어 "22대 총선에서만큼은 국민 눈높이에 맞지 않는 사적 세력과 종북·부패세력, 숱한 범죄 혐의자, 부패한 86세대 등의 입성을 반드시 끊어내야 할 것"이라며 "국민께서는 국민의힘의 '시스템 공천'과 민주당의 '이재명표 사천'의 차이를 엄정히 가려낼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