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칼 월드컵

1091회 로또 당첨 번호 확인|【문화가 있는 날 영화】

NO.1: 1091회 로또 당첨 번호 확인

NO.2: 로또 1091회 당첨 번호 확인 방법

 유튜브‘한문철tv’에 제보된 영상 속 반려견이 갑자기 제보자의 차량 앞으로 뛰어드는 모습.[사진 출처 = 유튜브 갈무리]
유튜브‘한문철tv’에 제보된 영상 속 반려견이 갑자기 제보자의 차량 앞으로 뛰어드는 모습.[사진 출처 = 유튜브 갈무리]갑자기 튀어나온 강아지에 부딪혀 교통사고를 당했지만,1091회 로또 당첨 번호 확인견주에게 사과는 커녕 치료비를 요구받은 사연이 논란이 되고 있다.

13일 유튜브‘한문철TV’에 따르면 사연 제보자는 본인의 차량으로 지난 4월 부산의 한 이면도로를 주행하고 있었다.

당시 제보자는 도로 오른편에서 반려견을 데리고 나온 주민을 보고 피해 지나가려고 반려견 위치와 거리를 벌려 주행했다.

그때 갑자기 반려견이 제보자 차량 쪽으로 달려들면서 충돌 사고가 일어났다.

당시 견주는 반려견에게 목줄을 채운 상태였으나,1091회 로또 당첨 번호 확인목줄이 자동으로 늘어나는 형태라 반려견의 돌발 행동을 막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이 사고로 반려견은 다리를 다쳤다.

운전을 한 제보자는 며칠 뒤 경찰서에 출두했으나 사건 종결 조치를 받았다.

그런데 이후 견주는 반려견 병원비 1400만원 중 700만원을 내라며 민사소송을 제기했다.

제보자는 반려견이 갑자기 튀어나와 사고가 난 만큼 억울하단 입장이다.

영상을 본 교통사고 전문가 한문철 변호사는 “강아지들은 얼마든지 돌발행동을 할 수 있는 만큼,1091회 로또 당첨 번호 확인도로로 다닐 때는 목줄을 짧게 쥐고 강아지들을 도로 바깥쪽으로 이동시켜 지나가야 한다”며 “특히 길이가 자동으로 늘어나는 목줄(자동 리드줄)의 경우 주의가 필요하다”며 견주의 책임이 더 크다고 지적했다.

로또 1091회 당첨 번호 확인 방법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1091회 로또 당첨 번호 확인,검찰이 '2021년 3월 30일 이 의원에게서 1,000만 원을 받고 이를 강래구 전 한국수자원공사 상임감사위원과 지역본부장들에게 교통비 명목으로 나눠준 사실을 보고했을 때 피고인의 반응은 어땠냐'고 묻자 "으레 있을 수 있는 일을 한 것에 대한 일상적인 반응이었다"고 묘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