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1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진=연합뉴스]
미국 애틀랜타에 본부를 둔 비영리단체 한미우호협회는 오는 현지시간 15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미국 내 10개 주요 도시에 각각 2∼4주간 "미국은 한국인들을 보호하고 자유를 지키기 위해 희생을 했습니다"라는 내용이 적힌 빌보드 광고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광고판은 차량 통행이 잦은 뉴욕,댈러스,로스앤젤레스(LA),보스턴,샌디에이고,야구 1등샌프란시스코,야구 1등시카고,애틀랜타,워싱턴DC,야구 1등휴스턴의 고속도로에 설치됩니다.
협회는 "그동안 미국 전역의 5대 도시에서만 빌보드 광고를 운영했으나 올해는 현대자동차그룹의 협찬으로 10개 도시의 고속도로에 광고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박선근 협회 회장은 "미국의 참전용사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이 광고를 보는 인원이 이전보다 2배 이상 늘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한미우호협회는 1996년부터 올해까지 28년 동안 '한국전쟁 참전용사 정전기념일'(7월27일)에 맞춰 미국 내 주요 도로에 빌보드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한미우호협회는 이달 26일에는 조지아주 1818클럽에서 한국전쟁 참전용사와 그 가족,한인 단체 관계자 등을 초청해 추모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프랭크 블레이크 한미우호협회 이사장은 "전쟁의 아픔을 딛고 일어난 한국은 산업화에 성공해 국가를 재건하고 세계 10대 부국으로 성장했다"며 "한국인들은 이러한 성공에 미국이 흘린 피와 사랑이 있었음을 기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야구 1등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야구 1등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금감원장, 금융·건설계와 간담회“4월 대주단 협약 개정안 발표PF 정상화 작업 3~4분기 본격화” 이복현(사진) 금융감독원장이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사업장에 대한 옥석 가리기가 제대로 이행될 수 있도록 다음 달 PF 사업성 평가 기준과 대주단 협약 개정안 발표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야구 1등,한전과 aT는 아랍에미리트(UAE), 가스공사는 오만·카타르, 남동발전은 파키스탄, 농어촌공사는 가나, 세네갈, 케냐 등 아프리카 사하라 이남 7개국으로 뻗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