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그랜드 포춘 카지노 무료 플레이

납땜 냄새 - ID=2024-12-05%2Fwlamfz.html

NO.1: 납땜 냄새

NO.2: 노트북 납땜 냄새

[앵커] 

이번 주 남부 지방을 중심으로 큰 비가 내리면서 차량 피해가 심각합니다. 

내년 자동차 보험료가 오를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오고 있습니다. 

류정현 기자,납땜 냄새지금까지 집계된 차량 피해 어느 정도입니까? 

[기자] 

오늘(11일) 오전 9시까지 12개 손해보험사에 접수된 차량 피해는 모두 1569건,납땜 냄새추정손해액은 143억 원입니다. 

남부지방에 쏟아진 물 폭탄에 전북과 충남 지역에서 피해 접수가 가장 많았는데요. 

지난해 장마에 차량 피해가 1천 건을 넘어선 시점이 7월 18일인데 올해는 이보다 약 일주일 정도 더 빠릅니다. 

올해 장마가 짧은 시간 집중적으로 쏟아지면서 차량 피해가 더 컸던 걸로 분석되는데요. 

어제(10일) 전북 군산에서는 새벽 1시 40분부터 2시 40분까지 131㎜의 비가 내렸는데 군산시 연 강수량의 10% 넘는 비가 1시간 동안 쏟아진 셈입니다. 

[앵커] 

내년 자동차보험료 인상을 우려할 수밖에 없겠네요? 

[기자] 

그렇습니다. 

아직 장마 기간이 다 끝난 게 아니라 이런 피해가 더 늘어날 수 있고요. 

장마 이후에는 태풍 영향도 받기 때문에 올여름 차량 피해는 더 늘어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그러면 자동차보험료를 결정짓는 주요 요인인 손해율이 꿈틀댈 수밖에 없는데요. 

지난 5월까지 국내 5대 손해보험사의 자동차보험 누적 손해율은 79.4%로 이미 손익분기점인 80%에 근접했습니다. 

80%를 넘어서면 자동차보험에서 보험사들이 적자를 보게 되고 내년 보험료 인상을 검토하게 됩니다. 

지난 3년 연속으로 자동차보험료를 내렸는데,납땜 냄새내년엔 인상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SBS Biz 류정현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노트북 납땜 냄새

:  사진=뉴스1 ◆42개 병원 전공의 단축근무 시범사업 참여   올해 2월 ‘전공의의 수련환경 개선 및 지위 향상을 위한 법률’이 개정돼 2026년 2월 시행을 앞뒀다.

납땜 냄새,아내 성인방송 강요한 전직 군인 남편…부실 조사 논란에 군 "문제 없다"뉴스 기사지난 4일 인천지법에서 아내에게 성인방송 출연을 강요하고 자택에서 감금한 혐의를 받는 전직군인 A씨가 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