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사또 포커

기아 경기결과

NO.1: 기아 경기결과

NO.2: 기아 야구 경기 결과

NO.3: 기아 두산 경기결과

NO.4: 어제 기아 경기결과

NO.5: 삼성 기아 경기결과

미공개 부동산 정보를 이용해 매매차익을 얻기 위해 대출을 알선하고 금품을 거래한 메리츠증권 전 임원이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서울중앙지방검찰청은 전 메리츠증권 임원 박 모 씨를 횡령 등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습니다.

박 씨에게 대출을 알선해주고 대가를 받은 직원 두 명도 함께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박 씨는 지난 2014년 10월부터 2017년 9월까지 부동산 취득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직원들에게 다른 금융기관의 대출을 알선받고 대가를 건넨 혐의를 받습니다.

검찰은 박 씨가 모두 5차례에 걸쳐 천2백억 원에 가까운 대출을 받았고,기아 경기결과직원들에겐 3억 원에서 4억 원어치의 금품을 각각 건넨 것으로 파악했습니다.

앞서 금융감독원은 5대 증권사에 대한 부동산 PF 기획 검사 과정에서 박 씨가 가족법인을 통해 9백억 원대 부동산 11건을 취득하고,기아 경기결과이 중 3건을 처분해 백억 원 상당의 매매차익을 거둔 정황을 포착해 검찰에 수사를 의뢰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어제 기아 경기결과

:의대교수 집단사직 현실화되나…부산대병원 ‘비상경영’부산대 의대교수 11일 기자회견- 증원 철회·차 총장 사과 등 촉구- 울산대 의대교수 전원사직 합의- 정부, 군의관·공중보건의 파견정부의 의과대학 입학 정원 확대를 둘러싼 정부와 의사 간의 갈등이 끝없이 이어지는 가운데 부산에서 의대 교수들이 처음으로 집단행동에 나선다.

기아 경기결과,또 다른 대학 관계자는 "국립대가 신청하지 않으면 그 정원이 사립대에 갈 수도 있다"며 "지난해 수요 조사 때 수준 이상은 낼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