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텐베ㅛ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시청역 인근에서 대형 교통사고를 내 9명을 숨지게 한 제네시스 G80 운전자는 시내버스 기사로 확인된 가운데,이 운전자가 브레이크와 액셀을 착각했을 가능성이 있다는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다.버스의 브레이크 페달과 G80 액셀 페달의 모양이 비슷하다는 데에 따른 추측이다.
현직 버스기사라고 밝힌 한 네티즌은 지난 2일 자동차 커뮤니티‘보배드림’에 이 같은 주장을 올렸다.작성자 A씨는 “시청역 가해 차량 운전자에 대해 뉴스에서 베테랑 버스 기사라고 그러는데,텐텐베ㅛ운전에 베테랑이 어디 있냐.항상 조심해서 다녀야 하는 직업”이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버스 오래 운전했다고 하면 습관이 생겼을 거다.습관이 무서운 게 몸이 기억한다는 것”이라며 “몇몇 분들이 어떻게 버스 기사인데 고령이라도 브레이크와 액셀을 착각하냐고 한다.고령의 버스 기사들도 착각할 수 있다”고 했다.이어 “버스 페달은 일반 승용차와 다르다.운전자 편의성을 위해 브레이크,액셀 모두 오르간 페달이다.발뒤꿈치 고정하고 발끝만 왔다 갔다 하면서 브레이크,액셀을 밟는다”고 했다.
A씨는 이런 설명과 함께 버스 페달 사진을 첨부했다.버스와 G80 페달 사진을 비교해 보면,버스 브레이크 페달은 액셀 페달처럼 길쭉한 형태의 오르간식 페달이다.G80의 액셀 페달이 길고 브레이크 페달은 짧고 납작한 모양이다.
A씨는 “버스 브레이크 페달과 G80 액셀 페달이 비슷해서 착각할 수 있다는 얘기”라며 “위급시나 다른 생각 하다가 착각하는 경우 은근히 많다.뉴스에 안 나와서 그렇지,터미널 내 브레이크 착각 사고 자주 일어난다”고 했다.이어 “전 이번 사건 급발진 아니라고 본다.습관적인 오작동이라고 생각한다”고 적으며 글을 맺었다.
이 글을 본 네티즌들의 의견은 분분했다.일리있는 주장이라는 반응도 있었지만 “브레이크와 액셀 페달을 밟을 때 왼쪽 오른쪽으로 반응하지,텐텐베ㅛ누가 페달의 모양으로 찾느냐”는 댓글도 많았다.
앞서 지난 1일 서울 중구 시청역 인근에서 운전자 차모(68)씨가 빠른 속도로 180m가량 역주행해 인도를 덮치면서 9명이 숨지고 7명이 다쳤다.차씨는 11명을 덮친 이후에도 시청역 사거리에 진입해 차량 2대를 차례로 들이받은 뒤에야 멈췄다.
차씨가 운전하던 차량은 제네시스 G80(2018년식)이었다.또한 차씨는 1974년 버스 면허를 취득해 경기 안산에 있는 운수회사에서 일하던 버스기사로 알려졌다.사고 이력도 없고 술도 잘 안 마시는 베테랑 기사였다는 평이 나온다.A씨는 사고 원인이 급발진이라고 주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가해 차량의 EDR(사고 기록 장치)을 분석 중인 경찰은 이날 “차씨가 사고 직전 가속페달을 90% 이상 밟은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EDR은 차량에 장착된 기록 장치다.사고 직전 5초간 가속페달과 브레이크 등의 작동 상황이 저장된다.
텐텐베ㅛ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텐텐베ㅛ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강연에서는 다양성 존중 교육의 중요성과 앞으로 적용하게 될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하고 향후 진행하게 될 세부운영 일정을 안내했다.
텐텐베ㅛ,5 소프트웨어 이상급 차량 대상으로 추가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