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대 인테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홍명보 축구 대표팀 감독 선임과 관련해 대한축구협회(KFA)에 대한 비판이 이어진 가운데 KFA 부회장을 역임한 이동국도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쓴소리를 했다.
이동국은 지난 13일 본인의 유튜브 커뮤니티에서 "이번 국가대표 감독 이슈가 크다.5개월이 넘는 시간을 지켜보며 참 아쉽다고 생각한다.과정이 좋아야 하는데,맨시티대 인테르한국 축구 팬들의 걱정,맨시티대 인테르기대만큼 잘되지 않은 것 같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국가대표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K리그에서 오랜 시간을 뛰었기 때문에 그만큼 책임감도 느낀다.후배로서 선배로서 더 잘 챙겨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 팬에게 죄송한 마음이 크다"고 부연했다.
이동국은 또한 KFA의 법적 대응에 대해서도 언급했다.KFA가 전력강화위원으로 감독 선임 과정을 비판한 박주호를 법적 조치하겠다고 한 것을 비판한 것으로 풀이된다.이동국은 "한 단어가 내 머릿속을 강타한다.법적 대응"이라며 "누구보다 노력을 한 사람(박주호)한테 이런 단어는 아니다.(축구협회가) 신뢰를 잃은 것은 모두가 본인의 탓이라 생각하고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그는 "앞으로 K리그와 국가대표에 힘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대한축구협회는 지난 7일 차기 축구대표팀 감독으로 홍명보 프로축구 K리그1 울산 HD 감독을 내정했다고 밝혔다.독일 출신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경질된 지 5개월 만이다.2013~2014년 대표팀을 이끌고 브라질 월드컵에 나선 홍 감독은 10년 만에 대표팀 사령탑으로 복귀하게 됐다.
그러나 한국축구지도자협회는 홍 감독 선임 과정이 독단적으로 이뤄졌다는 점 등을 지적했다.전력강화위원으로 활동한 박주호는 홍 감독의 선임이 절차대로 진행되지 않았다고 밝혔다.이후 박지성이 KFA를 비판하는 입장을 내놓은 가운데 이동국도 쓴소리를 한 모습이다.
맨시티대 인테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맨시티대 인테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제가 가장 선두에 섭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맨시티대 인테르,해당 상품은 만기 도래로 2024년 6월 13일 상장폐지 예정인 ‘삼성 나스닥 100 ETN(H)’과 기초지수가 동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