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레드 윈드 카지노 프로모션

획초

NO.1: 획초

NO.2: 획초 뜻

NO.3: 획초 카운터

NO.4: 획초 루블

NO.5: 획초 보석

현직검사 모해위증교사 의혹 관련

장시호 [연합뉴스 자료사진]
장시호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이도흔 기자 = 현직 검사의 모해위증교사 의혹을 수사 중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씨의 조카 장시호 씨를 최근 불러 조사한 것으로 확인됐다.

28일 법조계에 따르면 공수처 수사2부(송창진 부장검사)는 지난 24일 장씨를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했다.

공수처는 장씨에게 국정농단 특검 당시 허위 증언 연습이 있었는지 여부 등을 캐물은 것으로 전해진다.

장씨는 공수처 조사에서 "검사가 증언 연습을 시킨 적 없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튜브 채널 '뉴탐사'는 지난달 장씨가 지인과 2020년 대화한 녹취록을 근거로 김영철 현 서울북부지검 차장검사가 국정농단 특검 파견 당시 장씨를 회유하거나 증언을 연습시켰고 사적인 관계로 지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김 차장검사는 입장문을 내고 "보도 내용은 일고의 가치가 없는 사실무근의 허위"라고 반박했다.

장씨는 국정농단 사건의 피의자이자 핵심 증인으로서 최씨의 각종 비리와 삼성 그룹의 연루 의혹 등을 청문회와 재판에서 증언했다.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20일 주요 간부 검사 4명의 탄핵소추를 추진하기로 했다고 밝혔는데,획초회유 의혹의 당사자로 지목된 김 차장검사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획초 뜻

:법조계 관계자는 “판결을 하루 앞두고 법원 주변에선 노 관장 측에 무척 유리하게 돌아가고 있는 것 같다는 얘기가 파다했는데 소문이 현실이 됐다”고 귀띔했다.

획초,대구시는 20일 대구시청 산격청사 대회의실에서 LH, 한국공항공사, 대구도시개발공사, 대구교통공사, 경북개발공사와 'TK 신공항 건설 및 종전부지 개발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