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u23 아시안컵 중계
NO.2: u23 아시안컵 일정 중계
NO.3: u23 아시안컵 실시간 중계
NO.4: u23 아시안 컵 한국 중계
NO.5: u23 아시안컵 한일전 중계
NO.6: afc u23 아시안컵 중계
권병기 중앙사고수습본부 비상대응반장(보건복지부 필수의료지원관)은 오늘(14일) 중대본 회의 후 브리핑에서 "전공의 모집 기간을 연장을 했지만,현재까지 지원자가 많진 않다"고 밝혔습니다.
권 반장은 1차 모집 때와 마찬가지로 지원 율이 저조할 시 대책이 있냐는 질문에 "모집 결과를 지켜보고 이후 대책에 대해서 검토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다만,u23 아시안컵 중계정부는 사직 후 재취업 등의 형태로 의료 현장에 돌아온 전공의들이 소폭 증가했다고 강조했습니다.
권 반장은 "지난 12일 기준 레지던트 사직자 중 971명이 의료기관에 취업해,지난 5일 625명 대비 약 350여 명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현장에 복귀한 레지던트 971명 중 42%는 병원급 이상 의료기관에,u23 아시안컵 중계58%는 의원급 의료기관에 취업한 것으로 파악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최근 응급실 운영에 차질이 빚어지고 있다는 보도가 다수 이어지고 있는 점에 대한 설명도 이어졌습니다.
권 반장은 "응급환자는 지난달에 증가하다가 이달 들어서면서 약간 감소세로 전환된 것으로 파악했다"면서 "아직 응급실의 진료 상황은 크게 부담이 발생하는 상황은 아니라 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현재 응급 상황 등을 고려해 추석 연휴 비상대응체계를 마련할 것"이라며 "지자체와 관계기관과 협력해 전국 응급실 운영 상황을 적극적으로 모니터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u23 아시안컵 중계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u23 아시안컵 중계채널 추가
▷ 네이버,u23 아시안컵 중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u23 아시안컵 일정 중계
:실제로 용기 안에 중간품과 완제품이 담겨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u23 아시안컵 중계,앞으로 민희진 대표에 대해서 퇴진안건을 임시주총을 통해서 당장 상정하는 거 아니냐, 이런 주장까지 나오고 있기 때문에 그런 점에서 민희진 대표 입장에서는 일단 유화적인 제스처를 할 수밖에 없는 카드밖에 없어 보이지 않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