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플레이도우
NO.2: 플레이도우 만들기
NO.3: 플레이도우 유해성
NO.4: 플레이도우 성분
NO.5: 플레이도우 재활용
NO.6: 플레이도우 아이스크림
NO.7: 플레이도우 테이블
NO.8: 플레이도우 슬라임
NO.9: 플레이도우 유통기한
NO.10: 플레이도우 도안
"진짜 독하게 싸울 땐 싸워야…대통령하고 사이 나쁘면 안돼"
나 후보는 이날 경북 의성군 박형수 의원 사무실에서 열린 의성·청송 당원 간담회에서 "위기가 아니었으면 나오지 않았을 것이다.너무 당이 위기고 나라가 위기라서 나왔는데 이번에는 국회에서 잘 싸워야 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진짜 독하게 싸울 땐 싸우고,여당이지만 싸울 수밖에 없을 것 같다"며 "다른 (후보) 분들도 다 훌륭하지만 의회를 기반으로 싸우는 건 제가 잘할 것 같다.국회 본회의장에 들어갈 수 있는 당대표랑 아닌 당대표는 차이가 있다"고 차별화를 강조했다.
나 후보는 "대통령하고 맨날 충돌하는 당대표 갖다 놓으면 우리도 피곤하다"면서 "대통령은 무시하고 '당대표만 잘하겠다',대통령하고 차별하고 '나만 인기가 있으면 된다'고 하면 다음 정권을 가져오는데 도움이 하나도 안된다"고 지적했다.
또 "대통령하고 사이가 나빠도 안될 것 같고,너무 대통령 힘을 빌린 사람도 안될 것 같다"며 "이렇게 저렇게 빼고 나니 나경원이 하는 게 맞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대통령 임기가 3년 남았는데 대선 못 이기면 보수는 끝장이다.이런 거 저런 거 생각하면 이번 선거는 너무 중요하다"고 역설했다.
나 후보는 이날 포항,경주,영천,플레이도우의성,플레이도우안동,영주당협을 순회하며 지지세 확장에 나섰다.
플레이도우 재활용
: 심지어 사무차장 직에서 공식적으로 사임하기도 전에 공천 신청서를 접수한 것 아니냐는 지적도 나왔다.
플레이도우,올해는 영상과 디자인, 문예, 인공지능(AI) 부문에 더해 보훈캐릭터(보보) 부문이 신설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