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국 중국어로
NO.2: 한국 중국
NO.3: 한국 중국 축구
NO.4: 한국 중국어
NO.5: 한국 중국집
NO.6: 한국 중국 여행 비자
NO.7: 한국 중국 연대표
NO.8: 한국 중국 성씨
NO.9: 한국 중국 환율
NO.10: 한국 중국 무비자
유사 무인 키즈 카페에서 한 초등학생이 날카로운 나무 조각에 발바닥이 찔려 다쳤다고요.
이런 유사 무인키즈카페 경우에는 사업자 신고만 하면 영업을 할 수 있는 '공간대여업'으로 분류돼 있어 법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다는 지적이 계속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난 15일 초등학교 1학년 A 군은 부모와 함께 대구 황금동 한 업장을 찾았다가 바닥에서 튀어나온 6cm가량의 나무 조각에 발바닥이 5cm가량 긁히는 찰과상을 입었습니다.
이후 A 군은 병원에서 발바닥에 박힌 나무 조각을 빼냈고,한국 중국경과를 지켜보기 위해 반깁스를 해야 했는데요.
A 군 부모는 해당 시설 관리자에게 피해 사실을 알렸지만,한국 중국"환불을 해줬으니 도의적인 책임은 다했고,한국 중국더 이상은 대응하지 않을 테니 문제 제기를 원하면 법적 조치하라"는 답변을 듣기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또 관할 구청에도 조치와 대책 마련을 요청했지만 관련법이 없어 불가능하다는 설명을 들었는데요.
A 군의 부모는 "피해 본 입장에서 소송으로만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상황이 황당하다"며,한국 중국"관련 법이 빨리 보완돼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화면 출처 : 연합뉴스)
한국 중국어
:'우크라 국민영웅' 내친 젤렌스키, 지지율 30%P 빠졌다 [우크라전 2년]91%(2022년 2월 27일, 레이팅스)→81%(2023년 10월, 갤럽)→62%(2023년 12월, 키이우사회학연구소).
한국 중국,왼쪽부터 김병욱 의원, 이 대표, 공 전 사장, 정성호 의원, 김성환 인재영입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