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뿌챔스 뮌헨

【월드컵 2 차 예선 중계】데이토나 토토|뿌챔스 뮌헨

NO.1: 월드컵 2 차 예선 중계

NO.2: 월드컵 2 차예선 중계방송

NO.3: 월드컵 아시아 2 차 예선 중계

NO.4: 북중미 월드컵 2 차 예선 중계

서민위 "윤규근 총경 등,버닝썬 사건관련수사 축소·무마"시민단체 서민민생대책위원회(서민위)가 서울 경찰청 치안지도관 윤규근 총경을 검찰에 고발했습니다.

이른바 '버닝썬 경찰총장' 윤규근 총경이 2021년 5월 20일 서초구 서울고등법원에서 열린 항소심 선고 공판에 출석하기 위해 법정으로 향하는 모습./ 사진 = MBN
이른바 '버닝썬 경찰총장' 윤규근 총경이 2021년 5월 20일 서초구 서울고등법원에서 열린 항소심 선고 공판에 출석하기 위해 법정으로 향하는 모습./ 사진 = MBN
서민위는 "윤규근 총경을 직권남용,월드컵 2 차 예선 중계청탁금지법 위반,월드컵 2 차 예선 중계알선수뢰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고발했다"고 오늘(11일) 밝혔습니다.

윤 총경은 지난 2019년 '버닝썬 사건' 유착 의혹이 제기된 인물입니다.

사건 수사 중 승리를 비롯한 연예인들의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윤 총경이 '경찰총장'으로 불렸던 사실이 드러난 바 있습니다.

윤 총경은 승리 등이 차린 주점의 단속 내용을 알려준 혐의(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등으로 기소됐으나,월드컵 2 차 예선 중계이를 제외한 자본시장법 위반 등 혐의만 유죄로 인정돼 2021년 벌금 2천만 원이 확정됐습니다.

서민위는 "윤 총경은 2017년 민정수석실 파견 근무 중 그룹 빅뱅의 전 멤버 승리를 비롯해 유리홀딩스 관계자들과 식사·골프를 함께하고 이들에 대한 수사를 무마해줬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이재훈 당시 서울강남경찰서장,월드컵 2 차 예선 중계민갑룡 당시 경찰청장도 버닝썬 사건 관련 수사를 축소했다"며 함께 고발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월드컵 2 차 예선 중계

:보아 역시 오유라 역으로 배우로서 한 뼘 더 성장했을 터.

월드컵 2 차 예선 중계,그 결과 이들이 필수 의료 서비스와 지원 등을 받을 수 있는 일상적 네트워크에서 소외되고 있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