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1118회자동

전남 대 경남|【내기 승리자 무료 내기 제안】

NO.1: 전남 대 경남

NO.2: 전남 대 경남 경기 티켓

NO.3: 전남 드래곤즈 대 경남 fc 라인업

NO.4: 전남 드래곤즈 대 경남 fc 타임 라인

NO.5: 전남 드래곤즈 대 경남 fc

NO.6: 전남 드래곤즈 대 경남 fc 방송 채널

NO.7: 전남 드래곤즈 대 경남 fc 선수 평가

NO.8: 경남 fc 대 전남 드래곤즈 통계

NO.9: 경남 fc 대 전남 드래곤즈 순위

NO.10: 경남 fc 대 전남 드래곤즈 경기

전북 부안군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피해신고가 300건에 육박하고 있는 가운데 전북자치도가 피해시설 응급복구와 피해주민 구호 등을 위한 특별교부세 50억원 지원을 정부에 건의했다.

김관영 전북자치도지사는 13일 오전 부안군 계화면 지진피해 현장을 방문한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을 만나 피해시설에 대한 장비 활용과 신속한 응급복구 및 재난 피해자 구호 등을 위한 특별교부세 지원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2일 오전 발생한 규모 4.8 진도Ⅴ 지진으로 인해 부안군을 비롯한 인근 시군에서 건축물 269건,전남 대 경남문화재 6건,전남 대 경남기타 10건 등 총 285건에 대한 피해 신고(13일 오전 7시 기준)가 접수됐다.

▲12일 진도 4.8 규모의 지진으로 전북 부안군 계화면 동돈안길 한 주택의 싱크대가 떨여져 주인이 걱정에 차 있다.ⓒ연합뉴스
▲12일 진도 4.8 규모의 지진으로 전북 부안군 계화면 동돈안길 한 주택의 싱크대가 떨여져 주인이 걱정에 차 있다.ⓒ연합뉴스
이날 부안군 지진 피해 현장을 찾은 이상민 장관은 계화면과 부안읍 일대 주택과 공공시설물인 상하수도사업소 등 피해 현장을 확인했다.

이 장관은 "이번 지진 발생으로 국민께서 지진으로 인한 피해와 불안감을 느끼실 것으로 생각된다"며 "관계기관에서는 신속한 복구 및 시설물 안전 조치에 총력을 다해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김관영 지사는 "12일 지진 발생 이후 여진이 17회 발생한 점으로 보아 피해가 지속적으로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면서 "도와 시군,전남 대 경남유관기관이 적극 협조해 피해 시설물 점검과 복구를 조속히 완료하고 지진 재난 피해자에 대한 심리치료를 적극 지원하는 등 도민께서 빠르게 일상 회복을 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김 지사는 이어 "지진 발생은 예측할 수 없기에 지진 행동요령을 스스로 숙지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도민께서 행동 요령을 충분히 숙지하고 지진 발생에 따른 행동을 조치할 수 있도록 충분히 안내해달라"고 덧붙였다.

전남 드래곤즈 대 경남 fc

:야식 끊으면 달리지는 몸의 변화를 알아본다.

전남 대 경남,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국가유산 1692건을 기준으로 설정된 '역사문화환경 보존지역' 범위 조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