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빙과 영화
NO.2: 빙과 영화 다시 보기
NO.3: 빙과 (영화) 출연진
서울시가 취약계층 대상 무료 강의 플랫폼인‘서울런’에 강남구의 인터넷 수능방송(강남인강)을 연계하기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서울런 가입자는 별도의 로그인 없이 강남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예를 들어 서울런의 EBSi 고등 과정을 수강 중인 수강생은 강남인강 고등부 강의도 추가로 들을 수 있다.
‘서울런’은 서울시가 사교육비를 줄이고 교육격차를 완화하려는 취지에서 6~24세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 콘텐츠·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강남인강’은 전국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내신·수능·입시 관련 콘텐츠를 연 5만원(강남 주민 3만원)에 수강할 수 있는 강남구의 사업이다.유명 학원 강사진의 2만여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서울시 관계자는 “사회경제적 배경에 따라 발생하는 교육격차를 해소하고 교육 기회를 넓히기 위한 시와 자치구의 첫 협력”이라고 설명했다.
서울런은 이달부터 서비스 이용 기준 소득을 중위소득 50% 이하에서 60% 이하로 완화하고,빙과 영화국가보훈대상자·북한이탈주민 자녀까지 대상을 확대한 바 있다.
구종원 서울시 평생교육국장은 “강남구와 협약을 통해‘서울런’수강생들에게 더 많은 학습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에게 더 튼튼한 교육사다리 줄 다양한 지원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빙과 영화 다시 보기
:1 (18:00~19:30)■ 진행 : 박재홍 아나운서■ 패널 : 진중권 작가, 박성태 사람과사회연구소 연구실장■ 대담 : 남성욱 고려대 통일외교학부 교수▶ 알립니다*인터뷰를 인용보도할 때는 프로그램명 'CBS라디오 <박재홍의 한판승부>'를 정확히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빙과 영화,지난달 CJ제일제당, 광천김 등에 이어 동원 양반김이 평균 15% 비싸집니다.